빼빼로데이 남자가 여자?, 여자가 남자? 누가 주는걸까?

빼빼로 데이의 경우 남자가 여자한테 주는건지, 남자가 여자한테 주는건지 많이 햇갈려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이런거에 사실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 기념일마다 항상 궁금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확실이 알게 된 듯 한데요. 그리고 추후에 기념일도 누가누가 주는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빼빼로데이 누가 먼저 주는걸까?

기념일은 한편으로는 긴장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뭔가를 해야되나? 라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빼빼로를 남자가 여자한테 주는건지,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건지 헷갈려 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저 또한 그렇기도 하구요.

일단 확정을 지어줘서 말씀드린다면, 남자와 여자가 함께 주는 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념일에 유일하게 함께 다같이 준비하여 주는 날입니다. 친구간에도 줄 수 잇으며, 좋아하는 이성간에도 줄 수 있는 날 입니다.

(advertisement)


 

빼빼로 데이는 상술

사실 빼빼로데이는 상술입니다. 롯데에서 만든 기념일이 어쩌다보니, 마케팅을 잘타서 지금처럼 기념일로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시작은 1994년 부산에서 여고생분들이 빼빼로 처럼 날씬하기를 기원한다면서 서로 빼빼로를 교환을 하는것에서 시초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등 많은사람들이 이성을 고백하는 날로 잡아 볼 수 잇는 날이기도 합니다.

 

각종 데이는 누가 먼저 주는걸까?

그럼 여기서 대표적인 데이인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 데이는 누가 먼저 주는걸까요?

  • 화이트데이 – 3월14일 – 남자가 여자에게
  • 발렌타인데이 –  2월 14일 – 여자가 남자에게
  • 빼빼로데이 – 11월 11일 – 여성 남성 동시에

위와 같이 각종데이날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이성이나 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