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모바일 구매 가능한가? 안되는 이유?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과 오프라인에서 방문하여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게 오프라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손쉽게 구매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에서는 로또가 구매가능한지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알아볼려고 하기전에 모바일에서는 로또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와 제거 경험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동행복권이 알려주는 모바일 로또 구매

동행복권이 알려주는 모바일 로또 구매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모바일 로또 사이트(m.dhlottery.co.kr)들어가기
  2. 가입후 로그인
  3. 예치금충전
  4. 로또 구매 진행

다음 과같이 간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위와 같이 구매를 할 수가 없습니다. 2020년까지는 구매가 되었던듯 한데 이제는 되지 않는 듯 합니다.

 

동행복권 어플에서는?

그리고 ‘동행복권LITE’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해당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줄 알았지만 위와 같이 마찬가지로 그냥 웹사이트르 보여주는 정도의 서비스만 지원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연 동행복권 LITE 서비스에서도 구매하여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버전을 PC버전으로 변경하면 되지않을까? 하고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모바일 버전 피시버전 변경으로는?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를 (삼성브라우저, 크롬브라우저) 이용하여 보았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애초에 구매창이 없기 때문에 피시버전으로 돌려놓아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피시버전으로 변경 후 구매를 해볼려고 시도해보았으나 최종 로또 선택창이 보이지 않았고, 모바일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결론은 아래와 같이 보이게 되더라구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도 권장하길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PC에서 구매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이전에는 동행복권 어플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해당링크를 통하여 확인 가능한데요. 하지만 오류가 있어서 그런지 더이상 운영을 하지 않는 듯 합니다. 무슨 사건이 있었겠죠?

사건기사를 찾아볼려는데 나오지는 않네요.

위와 같이 동행복권은 모바일에서 구매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휴대폰인 갤럭시 Z 폴드4 인데요. 그거랑 상관없이 그냥 안드로이드 운영체에서는 구매하여 볼 수 없으며, 이제는 PC인 컴퓨터를 이용하여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IOS 가능?

아이폰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하여 아이폰의 경우 구매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는데요. 아이폰인 분들의 경우 모바일 버전은 PC버전으로 변경하여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인 갤럭시는 구매가 안되니 먼가 아이러니 하네요 ㅎㅎ;;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