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채용사이트 서버다운

현대 자동차 채용사이트가 오늘 3월2일날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 또한 지원을 하기 위해서라는 감도 있었으며, 궁금하기도하여 현대 채용사이트를 방문하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현대자동차 생산직 서류 신청◀◀

현대 자동차 홈페이지 서버다운

정말 많은 지원자로 몰려서 그런지 서버가 다운이 되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로딩만 계속해서 진행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advertisement)


현대 자동차 채용사이트 서버다운<현대자동차 채용사이트 홈페이지 서버다운>

이번에 현대자동차에 채용하는 규모는 400명정도로 예정이며, 서류접수 및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하여 최종 결과를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채용일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현대자동차 채용일정 정리◀◀

서류접수기간은 3월2일 ~ 3월12일까지 진행이 되며, 꼭 자정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기다리지 않고 많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으며, 엄청난 인기의 직장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는 듯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연봉은 1년차 직원의 경우 성과금 포함하여 6000~700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평균연봉의 경우 1억원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무스펙으로 지원되는 채용이라 경쟁률도 심심치 않을 전망입니다.

지난 기아자동차의 경우 경쟁률이 500:1 이라고 하며, 이번에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1000:1 정도는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아래와 같이 현대자동차 신청접수 홈페이지 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현대자동차 생산직 서류 신청◀◀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