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폰 추적 가능한건가?

선불 폰을 이용하여 위치추적을 할려고 하실 겁니다. 선불폰의 경우 이전에는 선불 폰으로 위치추적이 불가능 했지만, 지금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냥 되는게 아니라 특수한 조건의 경우 위치추적이 가능한듯 합니다. 선불폰은 무엇이고 장점은 무엇이며, 추적가능하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불 폰이란?

선불폰이란 말 그대로 선 개통을 하여 진행하는 경우에, 선불 폰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흔히들 요금제를 사용을 하시면, 후불제, 선불제를 이야기 하게 되는데요.

후불제는 쓰는 만큼의 용량을 책정을 하여, 추후에 후불로 결제를 하는 것이며, 선불제의 경우 선불로 해당 요금제를 해당 사용만큼만 사용을 하겠다는 조건하에 선불제를 이용하게 됩니다.

요즘 요금제로는 데이터로 인하여, 대부분 선불폰을 이용을 한다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하지만 통화를 많이 하지않는 분들의 경우 선불이 아닌 후불제로 이용을 많이 하시게 됩니다. 그럼 선불제의 개통조건은 무엇일까요?

(advertisement)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5가지 알아보기

 

선불 폰 개통 조건은?

선불 폰의 경우 누구나 개통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체 내역이나. 통신사에 미납금이 잇어도 개통을 할 수 있는게 선불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으로 스마트폰에 유심만 꽂아서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6가지의 경우에도 개통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advertisement)


  1. 기존 통신사 미납/연체금이 있어도 개통이 가능하다.
  2. 1인당 개통할 수 있는 회선 및 번호가 최대치로 초과하여도 개통이 가능하다.
  3. 신분증, 면허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주민등록증만 있다면 누구나 개통가능
  4. 다양한 요금제 사용가능, 기존 요금제 대비 10~50%저렴함
  5. 신용불량자 및 통신요금 연제/ 미납자 개인파산, 외국인 등의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하여 인증가능
  6. 선불폰 임에도 다양한 부가서비스 가능 – 링투유, 캐치콜, 투넘버

위와 같이 누구나 개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보니 많이들 이용을 하십니다. 그리고 이렇게 쉽게 개통이 가능하다 보니 타인에게 신분증을 요구하여, 개통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폰을 개통하여 피해를 보신분들이 대부분 위치추적을 이용하게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선불폰 추적은 가능할까요?

상대방 동의 없이 핸드폰 위치 추적 4가지 방법

 

선불 폰 추적 가능한가?

2015년 까지만해도 해외단말기 사용자의 경우 선불폰 위치추적 안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개선이되어 지금은 추적이 가능하고 있는데요.

선불 폰 추적은 가능 합니다. 하지만, 일반인은 할 수 없습니다. 기지국인 skt kt, lgu+ 등에 협조를 해야 하는데, 일반인에게 협조를 해줄리가 만무 합니다.

그러니 사기사건이나, 명의 도용등의 사기사건의 경우 경찰에 신고를 한다면, 추적이 가능할 수 있는데요. 아니면 상대방의 핸드폰에 어플이라고 심어야만 위치추적이 가능할 겁니다.

결론은 위치추적은 아무나 할 수 없다고 설명 드릴 수 있겠습니다.

흥신소 사람 찾기, 가격(비용), 사기 당하지 않는 4가지 방법

 

선불 폰 제공업체

선불폰은 MVNO 기지국 자사 서비스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이 링크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은 서비스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선불 폰 제공업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