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핀 대체 할만한 vpn 브라우져는? 그외 우회 방법 5가지

저는 퍼핀브라우저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퍼핀 대체할만하다고 생각이 되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해 보았는데요. 이전에 적은 우회 글 들을 참고해서 정리보여드리고, 퍼핀 대체 할만한 방법을 선택 하시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우회 사이트 이용해보기

우회사이트를 정리하여 적은 글이 있습니다. 해당 우회 사이트를 방문하여, 원하시는 사이트로 검열을 거치지 않고 방문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를 방문을 하게 된다면, 특정 사이트의 플래쉬 연동이 그리 좋지 못하며, 무엇보다 굉장히 인터넷이 느려지는 것을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사이트 보는것이 필요로 하다면,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퍼핀대체 할만한 5가지

1. 유니콘 HTTPS 우회 프로그램 이용

저는 퍼핀브라우저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하기 전에 유니콘 HTTPS 라는 우회프로그램을 사용 했는데요. 설치방법과 사용방법이 굉장히 간단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모바일 자체를 우회로 돌려버리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좋은 이유가 PC와 모바일에서 같이 이용을 해볼 수 있다는게 굉장히 매력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우회사이트의 경우 영상 재생하는 플래시(FLASH)를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니콘 HTTPS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일반 브라우져에서도 VPN과 같은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어, 인터넷 서핑을 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고 볼 수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왜 내가 퍼핀브라우져를 선택했냐?

  • 속도가 느립니다.
  • 가끔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먹통이 되는 현상이 종종 있음

아무래도 속도의 이유가 가장 크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유니콘 https 사용방법

  1. 설치한 유니콘 http를 실행 합니다.
  2. 중간 단추를 클릭을 합니다.
  3. [ON] 메세기가 뜬다면 우회 접속 완료
  4. 아무 브라우져를 켜서 차단사이트 접속

 

 

2. 오페라 브라우저 VPN

오페라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이용해볼 수 있는 VPN 서비스 입니다. 무료 브라우저인데 거기다 VPN 기능까지 심어서 무료 VPN을 찾는 분들에게 선호할만한 브라우저라고 볼 수 잇습니다.

(advertisement)


아직까지 오페라 브라우저를 가지고 문제가 되었다는 말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오페라 VPN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페라 VPN 사용법

  1. 오페라 브라우저 홈페이지를 가서 다운로드 받는다.
  2. 오페라 브라우저를열어서 우측상단 [설정]을 열어 준다.
  3. 설정화면에서 내려가면 VPN 란이 나오며 [설정에서 활성화하기] 를 클릭해준다.
  4. VPN 기능을 활성화 하여 준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무료 VPN인 오페라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퍼핀 브라우져 유료결제? – 사용후기

퍼핀브라우져는 해외에서 제작 되엇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중 하나 입니다.  저도 모바일인 무료 때부터 잘 이용하고 있었으며, PC에서도 이것을 대체하는 우회 브라우져는 찾아 보진 못했습니다.

꿩대신 닭이라고 닭이 “유니콘 HTTPS”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저는 매번 VPN돌리는 것도 귀찮기도 하고 속도도 맘에 들지 않으며, 보안 걱정 때문에 퍼핀브라우져를 유료로 이용 했습니다. 작년 만 해도 월 1,000원이면 사용을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2천원 으로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퍼핀 브라우저 장점

  1. 하지만 다른 VPN유료 보다는 저렴하다고 생각되는게, 퍼핀 브라우져라 생각이 됩니다.
  2. 참고로 퍼핀브라우져는 모바일, PC버전 다 이용이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광고를 시청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3. PC의 경우에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퍼핀브라우저 윈도우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가격 알아보기

아마 한국인이 Puffin 같은 앱을 만들지 않는 이상은, 똑같은 비슷한 앱은 나오지않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유해 사이트 막아버리는 나라는 몇 안되기 때문이거든요..

군대에서도 우회가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원리상 우회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군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경험 있는분들 댓글 부탁해요 ㅋㅋ

 

4. 가끔씩 이벤트 하는 ‘NORDVPN

VPN 사이트 중에 많이 알려진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안정성을 제공을 하는 NORDVPN은 퍼핀브라우져보다 가격이 비싸다는게 흠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NORDVPN 이벤트 이미지

하지만 가끔 이벤트를 위와 같이 페이백을 진행하여 우회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기서 3개월 뒤 페이백 받고, 우회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월 603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5. 보안 최강 ExpressVPN

성능면으로나 보안으로나 속도등이 매우 우수하다고 알려져있는 ExpressVPN 입니다.

최근에 경찰조사 관련하여 vpn을 이용한 기사를 확인하게되어 협조 요청을 보냇으나, 고객의 신변을 보호하기 위하여 Express VPN 정보제공을 거절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퍼핀 대체 할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노드 VPN보다 속도가 우수하며, 타 지역에서 인터넷을 잡아도 연결이 잘됨
  • 다소비쌈

 

우회 참고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