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우회 사이트 7가지 알아보기 사용후기

무료 우회 사이트 7가지 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워낙이 보수적인 성향을 많이 가지고 있는 집단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래서 특정사이트를 이용을 할려고 해도 waring 창을 항상 볼 수 있죠..

아마 특정 유교적인 문화 덕분이지 않나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우리는 항상 정답을 찾곤 합니다. 우회를 하는 방법을 이용을 하는데요. 다른 나라 구글 사이트를 방문을 하여 검색을 하거나, 아니면, 웹프록시, vpn 사이트 등을 이용을 하여, 우회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못 들어 갈 수 있는 사이트도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웹프록시 vpn의 원리?

웹프록시와 vpn의 원리는 우리에게는 ip라는 주소를 할당을 받게 됩니다. 해당 아이피는 나라에서 제공받는 각각의 고유 번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웹 서버에 방문을 하게 되면, 아이피를 가지고 상대방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됩니다.

인터넷을 송신을 하는 기지국에서 특정사이트를 방문을 한다면? ‘한국아이피를 가지고 있는 녀석이 이상한 사이트로 갈려고 한다’ 하면서  waring 창을 띄워 버립니다.

하지만 웹프록시 및 vpn을 이용하게 된다면? 우리는 웹프록시라는 홈페이지에서 다른 나라의 아이피를 가면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면을 쓰고 여러나라의 특정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이용이 되는 특정 폐쇄적인 사이트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웹프록시 vpn의 단점

웹프록시 vpn의 단점이 있습니다. 그 단점은 바로 속도가 무지하게 느리다는 것인데요… 가면을 씌워주고 다른나라의 인터넷을 할당받고 바다를건너 송신을 하다보니, 느린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한국과 제일 수신이 잘되는 나라가 홍콩, 중국, 일본 정도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무료로 이용되는 웹프록시의 경우 굉장히 느려서 저는 퍼핀브라우저를 유료로 사용하는 중입니다. 1년에 12달러라는 금액이라 부담이없어, 이용을 하는 중인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홍보아님..)

 

웹프록시 사이트 7가지 소개

프록시 사이트(proxysite)

가장 유명한 우회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프록시 사이트를 오랜기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으며, 퍼핀브라우저 사용전에 사용을 했던 무료 우회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웹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주소를 입력하여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주로 영어권 미국으로 셋팅이 됩니다.

(advertisement)


주소 – https://www.proxysite.com/ko/

사용후기

역시나.. 느립니다..


hidester

하이드스터 우회 사이트 입니다. 일단은 빠른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무료로 지원되는 것을 강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롬웹스토에서 vpn 프로그램 서비스 또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형태는 프록시사이트 형태와 비슷한 듯 합니다. 나라 설정은 미국, 중국, 유럽정도가 잇겠네요.

주소 – https://hidester.com/proxy/

사용후기

웹프록시보다 더 느린 느낌인 듯 합니다..


hidemyass

꾀 많은 나라를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무료치고는 괜찮은 듯 한데요. 지원 나라는

  • 미국 – 뉴욕
  • 미국 – 시애틀
  • 독일
  • 네덜란드
  • 영국
  • 체코

등의 나라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한국어 또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주소 – https://www.hidemyass.com/ko-kr/proxy

사용후기

위에서 소개해드린 우회사이트 보다 꾀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국가는 네덜란드를 선택 했으며, 이미지 또한 빨리 로딩이 되며, 동영상도 빠르게 진행이 되는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수집을 하는건지 그부분에서 찜찜하긴한데.. 크롬 시크릿모드를 이용을 하시면 충분히 커버 가능하지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hide.me

3개의 나라를 지원을 해주고 있는 무료 우회 사이트 입니다.

  • 네덜란드
  • 독인
  • 핀란드

3개의 나라를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리고 해당 vpn의 경우 크롬 확장 프로그램과, 파이어폭스 확장 프로그램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프로그램 또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해볼 수도 있는데요. 이런부분을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 https://hide.me/en/proxy

사용후기

위의 우회 사이트와 같이 네덜란드로 접속을 진행을 했는데 생가보다 느린 반응속도를 보여주엇습니다. 최적화의 차이인지는 모르겟으나, 느린건 분명한듯 하네요. 하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다운로드도 고려해 볼만한 듯 합니다.


케이 프록시(kproxy)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를 변경을 하는게 아니라 케이프록시 서버를 10개정도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몰리지 않는곳에 서버를 설정을 한다면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 까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케이 프록시 프로버전의 유료 버전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 https://www.kproxy.com/

사용후기

이미지 속도 로딩속도와 동영상 재생속도가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 또한 빠르며, 유료로 사용을 한다면 좀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특정 만화 사이트는 되지 않네요..


vpn 북(vpnbook)

4개의 나라 서버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미국
  • 영국
  • 프랑스
  • 캐나다

서버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웹 우회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오픈 vpn 서비스 또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하는 분들께 기부도 받고 있는데요. 비트코인으로 받는 듯 합니다. 우회할 주소창을 입력하여 간단하게 사용을 해보시면 됩니다.

주소 – https://www.vpnbook.com/webproxy

사용후기

여타 사이트 처럼 이미지나 동영상의 로딩속도가 느립니다. 짤 또한 지원이되지 않으며, 동영상 시청을 하신다면 굉장히 느린 퍼포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총평

7가지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는데요. 일단 추천을 드릴수 있는 사이트는 케이프록시, 하이드마이애스, 두가지정도가 있겟네요. 대부분의 사이트의 경우 짤의 움직임도 지원이 되지 않으며, 이미지 및 동영상 로딩속도가 너무 느린 듯 합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vp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진행해 볼 수도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회버전의 경우 유료로 사용을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저 또한 퍼핀브라우저를 사용하게 되면서 무료 우회사이트를 검색이나 찾아보거나 이용하지도 않게 되었습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우회 사이트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