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스티커 (최근 공감한 친구) 1만클릭 누르는 방법 모바일

최근에 카카오톡 스티커라는 기능이 생기면서 친구들에게 공감을 얻는 기능이 생성 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은 손으로 직접 클릭하면 되는데요. 원래는 +9999 까지 표기가 되엇으나 이제는 그 이상 표시를 표현해주기도 합니다.

저의 아내의 경우 제가 작업을 하면서 2만클릭으로 생성을 하였는데요. ㅎㅎ

앞전에 카카오톡 스티커라는 기능이 생겨 PC로 작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모바일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스티커 무한클릭 PC 작업

(advertisement)


카카오톡 스티커 공감 1만 누르기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보시면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오토클릭커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advertisement)


2. 접근성 권한을 설정합니다. 갤럭시기준 다음과같습니다.

  • 설정 – 접근성 설정 – 설치된 앱 – 오토 클리커 앱선택 – 사용안함 항목 선택하여 활성화 [사용중] 으로 만들기

3. 오토클릭커 어플 설정하기

단일타켓모드 – [활성화]를 클릭 – 클릭인터벌 50밀리초 셋팅 – 무한반복 

위와 같이 설정 진행

파랑색의 타켓점이 나오며, 이때 카카오톡 스티커가 있는 위치로 설정 합니다. 셋팅을 설정하고 완벽하게 진행이 된다면, [활성화]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창을 켜줍니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실행 정지 버튼을 이용하여 클릭 매크로를 실행 합니다. 간단하게 셋팅하여 사용해볼 수 있으니 참고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4000이라는 숫자는 손쉽게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