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x 네이버페이 랜덤 포인트뽑기 지급 기준은?

최근에 삼성페이 X 네이버페이가 합작을 하여 어느곳에서 결제를 하든 포인트를 지급을 하는 제도를 발표를 하였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장점은 일단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드는 카드 혜택 그대로 받아 볼 수 있는 어마어마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소비자는 이걸 마다할 이유가 업죠. 그리고 이용을 하면서 하나 재미있는걸 발견을 하였습니다. 랜덤포인트 기준을 파악을 한 것인데요.

 

페이 포인트 뽑기 기준은?

일단 네이버에서는 네이퍼 페이 X 삼성페이를 이용하여 결제만하면 네이버뽑기를 지원해준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지급을 해준다는 기준이 홍보할때에는 정확하게 보이지 않아서 애매했엇는데요.

(advertisement)


나오는 포인트의 지급기준이 따로 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결제하는 금액의 단위에 따라서 랜덤으로 나오는 네이버 페이의 포인트가 다르다는 것 입니다.

최근에 15만원의 자동차 수리비를 결제를 한 적이 있엇습니다. 이때 포인트 랜던 뽑기를 해서 얼마정도 나왓는지 아시나요? 600원이라는 거금이라는 포인트가 나왔습니다… 한번에 그렇게 나오길래 정말 놀랬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뽑기 600원

(advertisement)


무슨 포인트를 이렇게 많이 주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소액으로 결제를 할 일이 있어서 몇천원 ~ 몇만원 단위의 결제를 진행을 하니 랜덤 포인트뽑기의 금액은 2원 ~ 10원 단위의 금액을 지급해주더라구요? ㅋㅋ 금액의 차이가..

생각해보면 결제이용금액에 따라 지급을 해주는게 맞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홍보로는 랜덤으로 금액이 많이 나온다는 말에 저는 그 말을 곳이곳대로 믿었습니다.ㅎㅎ

네이버페이 랜덤포인트 뽑기 기준이 궁금하신 분들은 “결제하는 금액이 클수록 포인트뽑기의 금액도 같이 커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이득

솔직히 몇 백원을 줘도 우리는 하루를 살아가면서 정말 많은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런것 치고는 정말 좋은 제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카드혜택은 혜택대로 받으며, 네이버페이를 챙겨볼 수 있으니 말이죠. 정말 좋은 제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중 괜찮은 재테크 수단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꼭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이전에 작성한 글을 통하여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