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화 추천 5편 알아보기

디즈니 영화 추천 5편 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혹시 디즈니 영화 좋아하시나요? 전 거의 모든 디즈니 영화를 영화관에서 볼 만큼 굉장히 즐겨보는 타입인데요.

올해 12월 25일 개봉 예정이었던 ‘소울’의 개봉이 연기되며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인사이드아웃과 코코 제작진이 제작에 참여한 만큼 더 많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답니다.

실제로 디즈니 영화들은 어린이들의 기대와 욕구만을 충족시켜주는 것이 아닌, 재미와 감동, 여운을 함께 제공하는 ‘어른들의 동화’같은 영화로도 유명하죠.

오늘은 디즈니 영화에 대해 알아보고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 영화 추천 5편

1. 알라딘 실사판

다들 2019년 5월에 개봉한 영화 ‘알라딘’ 보신 적 있으신가요? 디즈니 실사 영화로 제작이된 영화이기도 합니다.

디즈니의 실사 영화 중 하나로, 배우 메나 마수드, 나오미 스콧, 윌 스미스가 주연했던 영화입니다.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지니에게 부탁해 한 왕국의 왕자가 된 알라딘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실사 영화여서 사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질 높은 OST와 영상미가 정말 매력적이었던 영화였습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기준 평점도 9점대로 꽤 높은 편입니다.

참고글 :한국 미국 좀비 영화 추천 5가지

2. 토이스토리시리즈

전 인형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토이스토리’ 시리즈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마 디즈니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영화이지 않을까 합니다. 흥행을 하는 만큼 시리즈를 만들고있는데요.

현재 4편까지 제작되었을 만큼 오랜 기간에 걸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 영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2019년 6월에 개봉했던 토이 스토리 4에 출연했던 ‘포키’라는 캐릭터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더 유명해졌던 것 같아요.

한창 포크와 실 등으로 만드는 포키 인형 만들기도 유행했었죠. 유년 시절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일들을 잘 풀어낸 것 같아요.

그 안에서 다루고 있는 주인과 장남감간의 유대 관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많은 감동과 여운을 자아냈죠. 디즈니 영화 중 여운이 가장 오래 남는 영화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기자, 평론가의 평점도 8점대로 높고 관람객은 9점대로 높은 편입니다.

참고글 :액션 영화 추천 5가지

3. 모아나

겨울 왕국과 주토피아 제작진이 참여했던 영화 ‘모아나’ 역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았죠. 관람객 평점은 앞서 말씀드렸던 토이 스토리보다 높지만 기자, 평론가의 평점은 6점대로 다소 낮은 평점이네요.

줄거리를 짧게 말씀드리자면, 전설 속의 영웅인 마우이가 테피티의 심장을 훔쳐 달아나 유토피아같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게 되었는데요.

이 저주를 풀기 위해 모아나가 테피티의 심장을 찾아 섬을 다시 회복시키기 위해 바다로 나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디즈니 영화들은 ‘공주’를 주인공으로 삼아 이야기를 풀어냈는데요. 그간의 필모그래피들과는 달리 족장의 딸인 모아나를 주인공으로 삼으면서 많은 이들이 우려를 표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 우려와는 달리 영상미와 스토리, OST, 그리고 감동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영화였답니다.

참고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

3. 빅히어로

‘빅 히어로’, 다들 알고계신가요? 한동안 정말 좋아했던 영화였는데요.

어린 나이에 마이크로봇이라는 로봇을 만들만큼 뛰어난 재능을 보인 주인공 히로, 사고로 인해 형을 잃고 세상과 단절했던 히로가 형이 만들었던 치료용 로봇인 데이맥스를 만나며 자신의 상처를 치유 받고 세상 밖으로 나와 형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풀어내는 이야기인데요.

베이맥스의 사랑스러움이 정말 보는 내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로봇에 대해 차갑고 무서울 것이라는 저의 고정관념을 깨게 되었던 영화였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잃었던 한 해 동안 받은 스트레스로부터 힐링 할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참고글 : 볼만한 영화 추천 5가지 

5. 인사이드 아웃

마지막 작품은 2015년 7월에 개봉한 ‘인사이드아웃’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는 타이틀이 적합한 영화라고 생각이 될 만큼 삶에 대한 많은 의미를 다루고 있는 영화인데요.

모든 이들의 머릿속에 있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 안에는 기쁨이와 슬픔이, 버럭이, 까칠이, 소심이가 있는데요. 한 실수로 인해 기쁨이와 슬픔이가 본부를 이탈하게 되고, 이로 인해 주인공 라일리는 기쁨과 슬픔을 느끼지 못 하게 되는데요.

라일리의 행복을 위해 기쁨이와 슬픔이가 다시 본부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한 인간의 성장 과정을 세심하게 풀어내고 있을 뿐더러 모든 감정이 조화롭게 표현될 수 있을 때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무언의 의미 또한 굉장히 조심스럽게 표현하고 있는데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동심까지 마음껏 펼쳐낼 수 있는 영화였답니다.

참고글 : 왓챠 애니메이션 추천작 21가지

마무리

모두들 코로나 19로 인해 한 해 동안 밖에 잘 못 나가시면서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셨죠? 연말 그 특유의 분위기도 나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이 가득한데요.

이번 연말연시는 디즈니 영화 추천 목록을 보시고 힐링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미국 일본 애니 20가지
왓챠 플레이 가격 요금제 및 추천영화 4가지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