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3기 도공마을 4화 다시보기 가능한 곳 재방송은?

최근에 귀멸의칼날3기 4화를 시청하여 보았습니다. 스마트 뷰로 이용하여 티빙을 이용하여 귀멸의칼날을 시청하여 보았습니다.

 

4화 감상평

4화의 경우에는 탄지로와 상현들과의 싸움을 주로 다루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전투씬이 많은 것보다는 탄지로가 이야기하는 장면이 너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혼잣말을 하면서 이야기 하는 장면의 전투씬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열심히 싸웟지만 결국 상현에게 개발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간간이 나오는 액션은 오..? 하는 정도의 액션은 보여주더라구요.

(advertisement)


11화 동안 진행하면서 액션을 계속 선보이기에는 무리겠죠?

귀멸의칼날 3기 4화 장면

그래도 2화부터 계속해서 전투가 진행이 되는 상황이라 작가분들이 갈려나갈것을 생각을 해보면… 5화에서는 미츠리가 나올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4화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한 곳은?

4화를 다시볼 수 잇는 곳은 일단 OTT 서비스를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4곳을 추천을 드려볼 수 잇을 듯 합니다.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현재 무료로 티빙에서 즐겨보고 잇는 편인데요. 4,900원으로 저렴하게 보고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애니맥스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애니맥스의 경우 본방송시간과 재방송시간으로 나누어 방영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재방송고 본방관련해서 아래의 글을 적어보앗으니 이점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본방의 경우에는 매주 월요일 23:30분에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1화는 1시간 분량이라 23:00에 시작했지만, 2화부터는 22:30분에 시작되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