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감한 친구 갯수 무한으로 올리기

최근에 카카오톡에서 재미난 기능이 생성 되었습니다. ‘공감한 친구 갯수’ 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기능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마음을 표시를 하는 기능으로 생성이 된 듯 합니다.

아마 어린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지 않을까?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이런 공감개수를 무한으로 늘려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도 아내꺼 작업좀 해줫는데요. 2만개로 작업을 해줫습니다. 어떻게 작업을 햇는지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간단하게 작업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PC로 진행해야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advertisement)


카카오톡 공감한 친구 갯수 무한으로 올리기

카카오톡 공감한 친구 갯수를 무한으로 올리려면 일단 PC에서 작업이 진행이 되며, 프로그램하나를 다운 받아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클릭 매크로를 이용하여 하는 방법입니다.

이전에 워크래프트3 파오캐를 하면서 사용했던 프로그램인데 이걸 이렇게 쓰네요?

(advertisement)


1. 카카오톡 다운로드 받아서 로그인을 진행한다.

2. 작업할 아이디를 선정한다.

3. ‘졸라빨라’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는다.

위와 같이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형상의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빠르게’ 라는 탭에서 단추방향을 왼쪽으로 위치하여 ‘1’로 셋팅 합니다.

그리고 단축키 F2번을 누르게 되면, 무한클릭이 시작이 되며, 카카오톡 공감한 친구 갯수 무한으로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모바일로 진행할려고 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해당 어플로 작업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으로는 아래의 링크를 보시고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토클리커 사용후기

이런 매크로 프로그램은 많이 클릭하는 일이 있으면 사용하기 정말 좋은 프로그램 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