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i-point 100,00점 언제 받아 볼 수 있나?

인터파크 제주 신라호텔을 이용하면서 이벤트가 잇었습니다. 바로 i 포인트 10만점을 지급을 하는 것 입니다. 해당 포인트는 언제 지급이 가능한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파크 i-point 란?

인터파크에서  돈 처럼 사용할 수 있는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는 1포인트당 현금 1원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내에서만 현금으로 사용을 할 수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제주 신라호텔 10만 포인트는 무엇인가?

 

(advertisement)


제주 신라호텔 10만포인트?

제주 신라호텔을 저럼하게 예약하는 방법중 하나가 인터파크에서 예약을 하는 것 입니다. 분명 다른 숙박사이트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표기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심지어 공식홈페이지 보다 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i-point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비싼 제주 신라호텔 가격에서 10만원 정도 차감하는 할인을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10만 이벤트

(advertisement)


그럼 해당 포인트는 언제 지급이 가능할까요?

 

i-point 10만점 언제 적립?

10만적 적립이 언제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어떤건지 몰라 문의를 했는데요. 해당 포인트는 숙박을 이용하고 나면, 10만포인트로 지원을 해준다고 상담원이랑 통화를 했엇습니다.

그래서 저는 숙박을 이용하면 바로 차감을하여 지원을 하는구나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10만포인트를 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문의를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문의를 진행하였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복붙이라 시원찮습니다. 일단 적립일자로는 객실이용 후, 익월 초 일괄 적립된다고 합니다. 일단 다음달 초까지 기다려보고 적립안해주면 다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봐야 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글

언제들어나 기다렸는데요. 오늘 10만점 적립이 되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 즐겁게 이용하여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advertisement)


  • 1만 포인트는 반건조 오징어 사먹는데 썻습니다. ㅋㅋ

신라호텔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