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 4곳 방법 알아보기

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을 할수 있는 사이트와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려고 하는데요.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받아볼 수 있을 듯 합니다.그리고 유튜브에 관해 적은 글들이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 4곳

y2mate.com

제가 노래를 다운로드 받을 때 자주 사용하는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유튜브의 음원을 다운로드 받아 도와주는 사이트 입니다. MP3 또는 비디오도 동영상 추출이 가능한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

사이트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아래의 검색창에다가 유튜브 주소를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y2mate.com/

(advertisement)


사용방법으로는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유튜브 주소 링크를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를 진행을 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online video converter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홈페이지 입니다. 유튜브 영상이나 음악을 mp4 및 mp3로 변환을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비디오의 경우 변환을 해주는것이 특징인 사이트 입니다.

최근 유튜브 동영상

https://onlinevideoconverter.pro/ko/

(advertisement)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유튜브 주소링크를 가지고 와서 붙여넣기를 하신다음 convert 단추를 눌러 유튜브 영상을 추출을 합니다.

saveform.net

아마 가장 많이들 사용을하는 사이트이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다운로드를 진행을 해볼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무료

여기에서는 많은 컨버터 및 사이트 동영상 추출 지원을 합니다. 유튜브 뿐만아니라 굉장히 많은 종류의 사이트를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mp4형식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게 지원을 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https://ko.savefrom.net/

등이 해당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추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화질로는 720p가 최대입니다. 그 이외에는 1080p이상으로는 동영상이 제한이되어 다운로드 하시면 소리가 없는영상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참고하시고 동영상 다운로드를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추출

유튜브 URL 위치에 SS 기입

유튜브 url 위치에 “SS” 단어를 기입을 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한데요.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다운로드하실때 똑같이 작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 사이트

그럼 위에서 봣던 영상과 같이 똑같은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처리를 해볼수가 있겠죠?

이상으로 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 4가지 방법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외에 다른 설정관련 글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