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핸드폰 연락처 옮기기 하는 방법

모든 핸드폰 연락처 옮기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은 인류가 살아가게 되면서 필수로 필요한 물품이 되었습니다. 사람과 사람과의 연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핸드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의 경우 수명이 기본 2년 정도로 책정이 되어 있으며, 또한 2년약정이 끝나는 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변경을 하게 됩니다.

그대 핸드폰 연락처를 옮겨야 하는데요. 그때 어떤 방법으로 옮길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해당 방법을 이용하시면 모든 핸드폰 기종을 (애플, 구글 안드로이드, 갤럭시) 연락처 옮기기를 진행해 볼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연락처 백업 또한 가능한데요. 어플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새 휴대폰으로 연락처 옮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핸드폰 연락처 옮기기 네이버 주소록 이용하기

해당 어플을 이용을 하시면 손쉽게 연락처 백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계정이 있어야만 하며,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리는 연락처를 네이버주소록 어플이 가지고 있다가, 새로 구매한 휴대폰으로 네이버 주소록 어플을 설치를 진행하시고, 전화번호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네이버 주소록 사용방법

  1. [네이버 주소]록 어플을 다운로드 한다.
  2. [네이버 계정]을 연결한다
  3. 백업 이미지가 보인다면 [‘내보내기’]버튼을 눌러 연락처 백업을 진행한다
  4. 새로운 휴대폰에 [네이버 주소]록 어플을 설치한다.
  5. 똑같은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6.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 가져오기를 진행한다.
  7. 연락처 옮기기가 완료된다.
네이버 주소록 화면

정말간단하게 연락처를 백업과 동시에 옮기기가 가능합니다. 저는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여, 간단하게 옮기는 편인데요. 안드로이드, 애플 또한 다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