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시즌2 나오나? 문 닫은 이유는? 그외 대체 사이트

누누티비 시즌2 나오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누누티비는 무료로 영상을 시청하여볼 수 있는 불법사이트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슈와 관심으로 인하여 문을 닫게 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이런 누누티비대체사이트를 찾기도 하며, 공유를 하기도 합니다.

특별한 조건없이 정말 간단하게 그리고 어느기기에서 호환을 한 덕분에 인기가 많은 누누사이트라는 사이트 자체가 과연 시즌2로 부활 할 수 있을까요? 저는 가능하다고 보며 이름이 바뀌게 되어 활동을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누티비 시즌2 나오나?

저는 분명히 다시 나온다고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준비를 하고 있는 하드웨어와 서버적 시스템은 무시할 수 없는 엄청난 규모이기 때문 입니다.

누누티비의 경우 일반 개인이 혼자서 하기 보다는 기업이 운영을 하고 본다고 보시면 됩니다. 누누티비 전국민이 다 알만큼 유명해졌을때에도 서버가 뻗어버리지 않고 계속해서 운영을 하는 것이면, 보통 규모의 서버를 운영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 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이미 가지고 있는 방대한 자료를 그냥 버리지는 않을 것 입니다. 이를 재활용을 해야겟죠. 그리고 누누티비 시즌2가 아닌 다른 특정사이트로 문을 오픈하게 될것이며, 음지에서 다시 활동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아마 지금도 서버를 열고 수많은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다시 활동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시즌2는 아니더라도

(advertisement)


다시 활동을 하게 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누누티비가 문을 닫은 이유는 바로 돈 입니다.

 

누누티비 문닫은 이유?

누누티비의 경우 사람들이 많이 오면서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이 들었을 겁니다. 누누티비의 주 수익원은 불법도박입니다. 배너를통하여 홍보를 하는 것인데요.

이는 정말 희박한 확률로 사람들이 클릭을 할 것입니다. 1000명중에 1명 클릭할까 말까 할 겁니다. 그리고 해당 사람이 주 수익원이 될 것 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우르르 사이트로 유입이 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게 서버비용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면 사이트 입장에서도 좋지만 유지보수를 하는 입장에서는 마냥 좋지많은 않습니다.

클릭 효율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호스팅비용이 감당이 되지않아 문을 닫게 된것이죠. 그리고 경찰의 수사도 한몫했을거라고 보고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이트는 이름을 많이 알려지는게 마냥 좋지는 않으며, 그냥 쏘쏘하게 적당히 이름알려져 있는 상태에서 있는게 좋죠.

 

무료 영상보기 사이트

누누티비 대체로 갈만한 사이트는 어디어디 있는지 물어보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보자요넷
  2. 쿠쿠티비
  3. 코리안즈
  4. 마이비누
  5. 조이티비펀
  6. 티비좋다
  7. 저스트링크
  8. 케이타운스토리
  9. 소나기티비

이렇게 현재 존재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누누티비만큼은 아니더라도 이용은 하여 볼 수 있다고 봅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