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달 무료 2023 업데이트

티빙 한달 무료 볼 수 있는 방법인 2023년으로 업데이트를 하여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자료를 찾아보면서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지금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은 지극히 적었습니다.

그리고 한달 무료 이용방법과 그 외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잇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제시를 해드릴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무료 2023 업데이트

네이버 맴버십

현재 티빙 한달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한 방법밖에는 없다고 설명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하기도 하는데요. 이제는 티빙 이용권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래서 현재로써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는 네이버 맴버십을 통하여 한달정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글을 통하여 적용하여 볼 수 잇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는 아래와 같이 통신사 요금제를 비싼 걸 이용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KT 티빙 무료

특정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티빙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하여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 티빙 무료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LG유플러스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SKT는 없는거냐라고 물어 볼 수 있습니다. SKT에서는 자체 OTT 서비스인 웨이브를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티빙의 경우 지원을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으로는 통신사와 네이버를 이용하는 방법밖에는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에 우회 방법 사이트로는 누누티비나 티비착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