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다시보기 방법, 재방송시간, OTT 무료는 어디서?

SBS 플러스에서 방송하는 나는솔로라는 프로그램을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일반인분들이 출연을 하여 사랑을 찾아서 떠나는 내용의 나는솔로는 생각보다 흥미진지하며 서로의 애정을 표현을 하면서 예측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각본이 조금이 없지않아 잇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나는 솔로의 경우 재방송이나 OTT 어디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어떤 방법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재방송 채널 시간

나는솔로 재방송 시간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방송으로는 수요일 22시 30분에 본방송을 시작하며, 재방송으로는 아래와 같은 방송사에서 재방송을 목,금,토 일로  진행을 합니다.

(advertisement)


방송사 / 시간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AXN
05:00
14:10
ENA
15:55
19:40
SBS FUNE
21:29
04:00
18:30
19:30
SBS PLUS
18:28
04:00
14:10
23:30
21:30
라이플 타임
22:53
06:10
14:30
ENA PLAY
16:20
11:20

 

위와 같이 표를 확인을 하시고 나는솔로 재방송을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OTT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어디일까요?

 

(advertisement)


나는솔로 OTT 다시보기 제공 서비스

나는솔로 OTT를 제공하는 서비스는 대중성있는 모든 OTT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이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OTT 서비스는 쿠팡플레이 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월 4,900원으로 로켓배송과 함께 이용하여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OTT를 제공하는 서비스중에 가장저렴한 OTT 서비스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무료로 보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넷플릭스로 나는솔로를 시청을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티빙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무료로 보는 방법

나는솔로 한 달정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여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티빙으로 무료로 나는솔로를 이용하여 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네이버 맴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한달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볼 수 잇으며 “콘텐츠+” 라는 기능에서 서브로 티빙을 이용하여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글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여 나는솔로를 다시보기 하여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최후의 방법은 아래와 같이 무료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