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구매방법과 내돈 내산 후기 구매시 알아야 될 점?

베라핏 구매방법과 내돈 내산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조금씩 끝나가고 있습니다. 곧 봄이 오고, 여름이 올 것 입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누구나 몸을 가꿔 뽐내기를 기다리실 겁니다.

그에 대한 준비나 아니면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살이 찌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중 입니다. 그럴때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보조제는 베라핏이라는 제품입니다. 내돈 내산 후기들과 구매방법 홈페이지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핏 이란?

<(주)피트> 회사의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2019년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1위 부분을 수상한 이력이 있기도 한 제품 입니다.

베라핏의 경우 운동과 병행하여 체중관리를 하게 만들어 주며,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보조식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베라핏의 모델의 경우 현재 배우 오나라씨를 모델로 채택하여 광고하고 있으며, 제품종류의 경우 <베라핏>, <베라핏 라이트>로 제품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베라핏에 추출된 성분으로는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 합니다.

 

베라피 성분

  1. 돌외잎주정추출분말
  2. 녹차추출물
  3. 홍국분말
  4. 텍스트린
  5. 해조 칼슘
  6. 갈근추출분말
  7. 단호박 농축 분말
  8. 석류농축액 분말
  9. 과일채소 혼합분말
  10. 양배추 분말

베라핏 효능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분들은다이어트 및 변비개선을 도와주며, 몸의 해독작용을 해주는데 탁월한다고 합니다. 그럼 베라핏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을까요?

 

(advertisement)


베라핏 효능

베라핏의 효능으로는 당연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작용을 합니다. 하지만 세부적으로 들어가게되면, 탄수화물 및 지방과의 섭취를 억제하는 작용을 하며,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베라핏에 있는 돌외잎 추출물의 경우 지방을 분해하는 요소인 AMPK 효소가 들어 있는데요. 이런 성분들이 몸에 있는 지방들을 분해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베라핏의 효능을 올리기 위해서는 식후에 복용하여, 몸에 지방 흡수를 방해하게 하여야 됩니다. 하지만 베라핏만 먹는다고 해서 눈부신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시면서 베라핏을 더욱더 빠른 효과를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 체중감소
  • BMI지수 감소
  • 체지방 감소
  • 허리둘게 감소
  • AMPK 효소 풍부
  • 사포닌 인삼 6배

 

베라핏 가격

베라핏의 가격은 정책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로 상담을 통하여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일단 알려진 정보의 베라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베라핏 가격 – 1개월분 60포 기준 40만원

위와 같이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베라핏 가격의 경우 통화하여 직접하면 되지만 원칙상으로는 업체에서 요구하지 않는 조건은 진행하지 않는게 좋아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가격을 알아 보셔야 합니다.

(advertisement)


 

베라핏 중고가격은?

그럼 베라핏의 중고가격은 얼마정도로 알아볼 수 있을까요? 현재 번개장터나, 당근마켓등의 중고장터에서 가격을 확인하면 대략적으로 7만원 ~ 40만원으로 중고 가격으로 베라핏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 베라핏이 들어 있는 가격 기준으로 하여 베랏핏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베라핏 중고가격

그럼 베라핏 신품으로는 어떻게 구매 가능할까요?

 

베라핏 구매방법

베라핏 구매방법으로는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방문하시면 되시는데요. 참고하여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및 베라핏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의 경우 이벤트를 종종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진행하기도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베라핏 이벤트 정보

베라핏 이벤트 정보2

베라핏 이벤트 참여하기

해당 이벤트는 언제든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그럼 베라핏 부작용으로는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증상 3가지가 있습니다.

 

베라핏 부작용

베라핏 부작용으로는 대표적으로 3가지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1. 위장장애
  2. 불면증
  3. 알레르기

등이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천연재료로 만들어 져있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큰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해당 제품은 식욕억제제라기 보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복용시에 1일 권장량이 있으며, 이를 초과할시에 설사 및 속쓰림, 구토, 복통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성분에 맞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알레르기 증상인 피부발진, 피부붉어짐 등의 증상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는데요. 구매하시기전에 꼭 본인의 체형이랑 맞는지 전문가랑 상담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베라핏 상담하기

그리고 내돈 내산을 하신분들의 후기를 찾아보았는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베라핏 내돈 내산 후기

그리고 베라핏을 구매하여 내돈 내산 하신 분들의 후기 링크를 찾아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베라핏에 대하여 알아보았으며, 구매방법 까지 알아보았는데요. 해당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