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되면 다 해본다는 6가지

임산부가 되면서 준비해야 될게 정말 많습니다. 새 생명을 키운다는 것은 보통일이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임신을 하게 되면 해볼만한 6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베이베페이스

초음파 사진으로 아기의 얼굴을 어느정도 추측하는 ai 서비스인 베이비페이스(https://www.babyface.io/)  입니다. 엄마들이 이야기를 하길 90%는 비슷하다고 이야기하는데요.

하지만 똑같다는 사람있다는 반면, 똑같지 않다는 사람이 절반이라고 하니 그냥 재미로 하시면 좋으실 듯 하네요.

 


280day 앱

임신할때의 기록일지를 작성하는 일기 앱 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이라고 보시면 되실 듯 한데요. 임신관련 블로그를 찾아보면 아래의 이미지를 거진다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어플로는 마미톡 및 베이비빌리 등이 있는데요. 280day 어플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맘스홀릭,맘이베베 핫딜 이용

맘스홀릭맘이베베 라는 사이트를 알고 있으신가요? 육아는템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의 임산부님들은 임신 초때 부터 육아용품관련하여 핫딜을 본다거나, 자료를 찾아보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중 가장 핫딜이 많이 뜬다는 사이트로는 맘스홀릭과 맘이베베라는 것인데요.  엄마들끼리 만나면 해당 사이트를 새로고침하고 있을정도로 핫딜이 많이 뜬다고 하네요.

 

동네 단톡방 이용

요즘 엄마들이 자주 이용하는 방법임 동네 단톡방입니다. 검색을 하는 방법은 오픈채팅에서 ‘동네 + 아기나이’ 등으로 검색을 하시면 친목으로 해볼 수 있는 단톡방이 많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전근을 가게 되어서 이사를 하게 된다면, 이런 정보를 이용하여 친목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정보 및 친목을 얻기 위해 단톡방에 들어가기도 한다는데요.

임산부도 가끔 들어가서 친목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

태교여행을 빌미로 제주도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요즘 트렌드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출산하게되면 더이상 여행이라는 곳을 가기가 힘들게되니, 보상심리겸? 제주도 여행을 가장많이 찾는 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친구들을 보면 제주도 여행을 태교여행삼아 참많이 가는 듯 하더라구요?

 

임밍아웃

이전에는 임태기 사진을 보여주거나 말로만 임신 사실을 알리곤 하엿지만 요즘에는 임밍아웃이라 하여, 이벤트로 많이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태아초음파사진을 카드로 만들어 주거나 하는 행사를 하는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임밍아웃 복권같은 제품도 나왔다고 하니 재미있기도 하네요~

 

이상으로 임신한 사람들이 많이 하는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공감이 되면서도 이렇게 까지? 라는 생각이 들지만? 요즘 트렌드라고 생각이 되네요.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