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크모드 pc 어두운 테마 적용방법

유튜브 다크모드 PC 적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는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시청을 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많이 사용을 하다보면 밝은 빛인 하얀색 화면을 오래 보게된다면 눈의 피로도가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디자인 설계를 하는분들의 경우 대부분 화면이 검은배경을 바탕으로 적용하시고 작업을 많이 하시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도 유튜브를 오래 시청을 하게 되니 다크모드를 적용을 하는 방법을 알아두고 사용을 하면 편할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이외에도 브라우 전체에 다크모드를 적용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적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검색내역을 들키지 않게 하는 방법인 시크릿모드를 설정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글 : 유튜브 시크릿모드 pc 앱 설정 방법

(advertisement)


오늘은 PC와 모바일에 앱에서 유튜브 다크모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다크모드 pc 어두운 테마 적용하기

우선 PC로 다크모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유튜브 홈페이지를 방문을 합니다.

(advertisement)


해당 설정을 하는 방법은 로그인을 진행을 해야만 적용을 해볼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유튜브 홈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1. 유튜브 홈페이지 방문 우측상단 클릭2

2. 디자인 부분 클릭

클릭을 하시면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그 메뉴 아래 보시면 디자인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3. 어두운 테마 설정

디자인에는 ‘밝은 테마’라고 되어 있는데 해당 항목을 또 클릭을 해 보시면, 디자인 부분에 기기 테마 사용’ 어두운 테마’ 밝은 테마’ 의 세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어두운 테마를 선택을 하시고,

4. 적용된 유튜브 어두운 화면

유튜브에 화면을 바로 보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유튜브 어두운 테마로 적용이 될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셔서 유튜브 다크모드 PC 버전으로 설정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다크모드 모바일 어두운 테마 적용하기

유튜브를 다크모드로 모바일 버전에서도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꽤 많이 찾아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1. 모바일 유튜브 실행 우측상단 클릭

모바일 유튜브를 실행을 해줍니다. 그리고 우측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2. 설정 메뉴 클릭

우측 상단을 클릭을 하면 아래의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설정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합니다.

3. 일반 항목 클릭

설정으로 이동을 하면 일반이라는 항목을 클릭을 해줍니다.

4. 디자인 항목 클릭

그럼 아래에 디자인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디자인을 클릭을 합니다.

(advertisement)


5. ‘어두운테마 적용’하기

그럼 아래에 ‘어두운테마’ 라는 항목이 잇는데요 여기서 설정을 진행을 해줍니다. 간단하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