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디펜더 끄기 (방화벽 해제하기)

윈도우 11 디펜더 끄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를 설치를 하면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방화벽이 있습니다. 이를 윈도우 디펜더라고 하는데요.

해당방법은 정말 손쉽게 방화벽을 해제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레지스트리를 만지고 하는데요.

굳이 그럴 필요없이 정말 손쉽게 윈도우 디펜더 끄기를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해당 설명은 윈도우 11 버전으로 설명을 하는 것이지만, 윈도우 10에서도 동일하게 디펜더 끄기를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윈도우 11 디펜더 끄기 방법

  1. 윈도우 11 하단 돋보기 클릭
  2. 검색창 [방화벽 상태 확인] 검색 진행
  3. 방화벽 상태 확인 항목 클릭
  4. 좌측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항목을 클릭
  5.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windows defender 사용안함 (권장하지 않음)] 체크 진행

위와 같이 윈도우 11에서 디펜더 및 방화벽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 보았습니다. 저의 경우 리니지 프리서버를 친구들이랑 즐기기 위해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해당 방화벽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의 아이피가 나의 컴퓨터에 못 들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방화벽을 해제해주시면 깔끔하게 해결이 되는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작업을 다하셨다면 다시 역순으로 하여 방화벽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 감염에 노출될수도 있습니다.

 

(advertisement)


윈도우 11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