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건조기를 꼭 구매해야되는 이유? 10가지 인생의 삶이 달라진다.

건조기를 꼭 구매해야 되는 이유에 대해 아시나요? 건조기는 인류가 만든 발명품 중에 아주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급력은 세탁기랑 비슷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는 세탁을 하면서 몸의 질병들을 예방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건조기가 생기게 되면서 많은 자유를 누리고 있는데요.

의류 건조기를 꼭 사야되는 이유와 장점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조기를 꼭 구매해야되는 이유?

1. 공간의 자유, 빨래 건조대의 자유

공간의 자유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를 구매하게 된다면,  빨래 건조대를 펼쳐도 되지 않는 자유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빨래 건조대가 없는 삶을 살아보셨나요?

건조대의 해방

건조기를 구매를 한다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저 또한 건조기를 쓰게 되면서, 빨래 건조대에 사용하던 공간을 현재 다른 공간으로 활용을 하는 중입니다.

운동기구 하나가 더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비좁은 집을 좀 더 넓은 공간으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조기가 있으면, 빨래를 널지 않아도 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빨래를 건조를 하게 되면서, 양말 한 개씩 한 개씩 널기도 하고, 옷을 탁탁 펴면서 널어야 하는 과정을 모두 생략 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는 당신에게 편리한 삶의 윤택을 줄 것 입니다.


2. 먼지에 대한 고민이 사라진다.

세탁을하고 나면 빨랫감을 건조대에 널게 됩니다. 빨래가 끝나게 되면 탈탈 털으시면서 옷감을 꺼내게 되실 듯 한데요. 먼지를 털기 위한 동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를 돌리게 되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먼지가 나오는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만 보더라도 먼지가 굉장히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먼지를 여태까지 우리 호흡기로 먹고 산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건조기의 진정한 능력을 확인이 가능하실 듯 합니다.


삼성 건조기 최저가 알아보기


3. 빨래에 대한 걱정이 사라진다.

빨래에 대한 걱정이 사라지는 게 아주 큽니다. 빨래를 하기 싫은 이유는 빨래는 세탁기가 하지만, 빨래를 건조대에 널어야 되는 작업이 생각보다 큰 스트레스로 다가 오게 됩니다.

빨래에 대한고민

그렇기 때문에 빨래에 대한 걱정으로 인하여, 빨래가 산으로 쌓이게 되면서, 많은 양의 빨래를 한꺼번에 돌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건조기를 이용을 하시면 빨래가 다 되고 옷감을 건조기에 넣고 기다리시면,  옷감이 건조가 되어서 나오니, 스트레스 받지 않고 빨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옷감 건조가 다 된다면, 꺼내서 옷감을 접어주기만 하고 옷장에 넣어주기만 하시면 됩니다.


4.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다

건조기에는 살균효과 기능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살균을 진행을 하려면 햇 빛을 이용하여 일광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햇빛으로 말리는 건 어느 정도 한계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비가오는 날이나 장마가 온다면?..

살균처리 도움

그리고 햇빛이 골고루 빨랫감에 햇살이 가지 않는 경우가 있겠죠? 하지만 건조기에는 살균효능 자체가 있어서 살균 효과로 인하여, 더 이상 병균에 노출되지 않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LG 건조기 최저가 알아보기


5. 빨래에 냄새가 나지 않는다.

빨래 냄새해방

빨래감에 가열하여 빨래를 건조를 시키다 보니, 가열을 하는 동안 빨래의 수분을 증발 시키는 방식을 이용합니다.

외부적인 열을 가하여 빨래를 말리다 보니, 빨래에서 냄새가 나지 않고, 옷감의 드라이 효과의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옷감에서 더 이 상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빨래 냄새에 대한 자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6. 수건 건조가 너무 편하다.

수건 빨래를 돌리게 되면 굉장히 편리하고 뽀송한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건조기를 사는 부분 중 가장 큰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건의 경우 계속 빨래를 하게 되면 본래의 기능을 읽어버리게 되면서, 퍼석퍼석 해지게 되어 수건의 본래 기능을 잃어 버리는 현상을 다들 알게 되실 건데요.

수건 타올 뽀송함

세탁한 수건을 건조기를 돌리게 된다면? 내가 가지고 잇던 수건이 이렇게 뽀송해도 되나? 할 정도로 수건의 참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건이 계속 본래의 기능을 유지를 하기도 하며, 몸에 있는 물기 또한 흡수를 잘 합니다.

씻고 나왔을 때 건조 된 수건을 사용을 한다면, 굉장히 뽀송한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삶의 만족도가 크게 올라가는 것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8. 패딩 빨래 후 털 살리기 가능

그리고 패딩, 조끼 등을 세탁을 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때 세탁을 하게 되면 털이 여러 갈래로 뭉치게 되는 것을 누구나 경험을 해보았을 겁니다.

패딩 케어 가능

그리고 이런 뭉친 털을 푸는 방법을 여러 가지로 인터넷에 소개를 합니다. 파리채로 두드려라, 옷걸이로 두드려라 등등, 하지만 건조기를 사용을 하신다면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건조기로 패딩 털을 살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탁한 패딩 자연건조로 패딩을 말립니다.
  2. 패딩을 건조기에 넣고 패딩 케어를 선택하여 돌립니다.
  3. 돌리게 되면 패딩이 빵빵해지는 마법을 느끼게 됩니다.

저 또한 이렇게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패딩 털을 살리는데 굉장한 만족을 받고 있습니다.


9. 이불 먼지 털기를 베란다에서 하지 않아도 된다.

아침마다 이불 먼지 털기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건조기를 이용 하시면 이불먼지 털기를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불털기 간단

베란다에 이불을 빨래집게로 집어 건조하지 않아도, 건조기만 있다면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불먼지털기 기능”을 이용하여, 20분만 돌려주시면, 건조기 먼지 거름망에 생각보다 많은 먼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 장마철 빨래 건조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

장마철 빨래가 마르지 않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장마철의 경우 한 달 내내 비가 오기도 하는데요. 건조대에 직접 빨래를 올려 건조를 하게 된다면, 빨래가 몇 일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장마철 빨래 건조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그래서 습기를 사라지게 해주는 에어컨이나, 제습기를 사용해야만 빨래가 마를까, 말까 하는데요. 그리고 장마철에 빨래 건조대에 옷감을 건조하게 된다면 빨래에 냄새 또한 날 것입니다.

그렇다면? 건조기가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기에 세탁물을 넣고 돌린다면?

1시간 정도만 돌려주시면 뽀송뽀송한  옷감,세탁물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건조기에 꺼내어 옷을 접어주고 , 바로 옷장으로 직행 하시면 됩니다.

이런 건조기의 장점 10가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건조기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1년 크린토피아 가격표 10가지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