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한테 자기소개서(자소서) 써달라고 하기

챗 GPT는 정말 많은곳에 이용될 수 있는 혁신적인 보조 도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및 로또등으로 활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최근에는 자소서를 대필하면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자소서의 내용이 중복이 될 수 있으니 방법만 알려드리며, 그외에 나머지 사항은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챗GPT 회원가입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보시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챗 GPT 자소서 대필하기

자기소개서 대필

자기소개서 대필할 경우 아래와 같이 질문을 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강점등을 이야기하여 입력해주면 되는데요.

질문 : “나는 협동심이 강하고 팀워크가 좋으며, 문제해결능력이 뛰어나를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줘”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질문을 요청하게 될 경우 아래와 같이 작성을 해줍니다.

자기소개서 대필 답변

해당 직종에 지원하게 된 계기

기업에서 지원하는 서류 전형이 경우, 해당 직종에 지원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질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경우 아래와 질문이 가능한데요. 저는 삼성전자를 예시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질문 : “삼성전자 생산직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를 작성해줘”

위와 같이 질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해주게 됩니다.

해당 직종에 지원하게 된 계기 답변

그럼 하나만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장단점에 대해 해보죠.

자신의 장단점 대필

자신의 장단점에 대해서 앞에서 작성을 하고 마지막 문장에서는 “자기소개서 처럼 작성해줘” 이런식으로 적어주는 것이죠.

질문 : “나의 장단점은 집중력이 좋고 가끔 정신이 산만하다 를 장단점으로 자기소개서 처럼 작성해줘”

위와 같이 질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문장을 만드는 경우 꾀 그럴싸한 문장 이미지가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챗 GPT 를 통하여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에게 생각이 되는 장점과 인식등을 적어 공유하시면 멋진 문장이 위와 같이 나오게 되니 한번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