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챗 GPT 어플 다운로드 하기 +추가된기능은?

최근에 AI관련하여 여러가지 글을 작성하여 보고 있습니다. 그 주제는 챗GPT를 통하여 여러가지 글을 작성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활용방법다 믿으면 안된다는 그런 글과 빙챗GPT 후기등으로 글을 작성해보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이를 어플로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챗GPT 에서 만든 어플외에는 다른곳은 결제를 유도하기때문에 다운받지 마라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정식으로 소개가 되기도 하는 중입니다. 어떻게 다운로드 하면 되는지 그리고 사용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빙 챗GPT 어플 다운로드하기

일단 처음으로 나온 빙 챗GPT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AI 엔진은 4.0이라는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빙챗GPT와 일반 챗GPT의 경우 차이가 있으니 이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제가 설명을 드리는건 빙 챗GPT 4.0 어플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입니다. 빙 챗GPT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방법은 엣지 모바일 브라우저를 다운받는 것 입니다.

엣지 브라우저는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브라우저 입니다.

그래서 해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서 빙 챗GPT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엣지 모바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2. 빙 홈페이지 접속
  3. 마이크로소프트 로그인하기
  4. 검색 후 [채팅] 항목 누르기  – 승인이 필요로함

  5. 챗봇 이용하기

위와 같이 진행하여 모바일에 다운로드 받아 챗봇 AI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위에도 설명이 되어있지만, 빙 챗GPT의 경우 승인을 받아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전에 사용후기를 올리면서 승인을 받았는데요. 승인받은 계정을 모바일에 로그인하니 AI챗봇을 이용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빙 챗GPT 어플 다운로드는 위와 같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해볼 수 있는 기능은?

모바일에서 해볼 수 있는 기능으로는 모바일에서 AI챗봇을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음성을 통해서도 다양하게 질문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최근에 기능이 추가 된 [창작, 균형잡힘, 정확함] 등으로 단답을 듣게 할 건지, 아니면 장문으로 답변을 들을건지가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거기다 지원되는 언어가 100가지 이다보니 지원되는 언어의 폭도 매우 넓게 사용을 할 수 잇다는 것인데요. 거기다 스카이프와 협력을 하여, 스카이프 연락처에 빙의 AI챗봇을 그룹에 추가하여 질의응답을 공유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관련 추가 동영상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