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근 AI 챗봇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챗 GPT인데요. 챗 GPT 홈페이지를 찾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아래와 같이 링크를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챗 GPT 홈페이지 바로가기◀◀

챗 GPT란?

챗 GPT는 OPENAI라는 기업에서 만든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일반적인 챗봇이 아니라 사람이 말하는 문맥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답을 어느정도 찾아주기 때문에 더욱더 유명해지게 되는 듯 합니다. 모든 분야에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회원가입자는 두달만에 회원가입자 1억명이 돌파하게 되었는데요.

해당 기업은 투자가인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2조 정도의 규모의 금액을 투자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가 거진 인수 했다고 봐도 무방한 기업이라 생각이 됩니다.

(advertisement)


챗 GPT를 적용해볼 수 있는 홈페이지는 빙(BING)이라는 홈페이지(https://www.bing.com/) 입니다.

 

사용방법은?

사용방법은 이전에도 글을 많이 적어 놓았지만 일단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전에 작성한글에서 사용방법과 활용법이 있으니 글을 참고하시면 좋으시겠네요.

유료버전은 이용할만?

유료버전은 이용할만한가에 대해서 물어본다면 우리는 이제 훌륭한 보조도구를 얻은 셈 입니다. 이것을 활용하여 개인의 역량을 더욱더 키워볼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생겼기 때문에 유료버전은 이제 필수라고 보여집니다.

제가 사용한 후기에 대해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챗GPT가 세상에 나오면서 두려움 반 설레임 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우리의 소중한 업무처리 도구로 만져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문을 잘해야만하는거죠. 결론은 공부는 필요로 합니다.

(advertisement)


어느정도 지식이 있어야 해당분야도 자세하게 물어보고 검증을 해볼 수 있는 것이죠.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