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한글 번역기 추천 간편하게 사용방법

챗 GPT를 한글로 이용하면 정말 느리게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 사용하면 거진 답변을 못받는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다른 대안법이 있습니다. 바로 영어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영어를 이용하여 답변을 받아 보셨는지는 모르겟지만 정말 빠른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번역기를 통하여 영어로 질문을 하곤 하는데요.

이를 간편하게 사용해주는 확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소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챗 GPT 한글 번역기

챗 GPT에서 바로 질문을 바로 영어로 번역을 해주고, 답변도 영어로 받지만, 바로 그 즉시 번역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자분들이 고맙게도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advertisement)


프로그램이름은 프롬프트 지니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분들에 한하여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크럼브라우저를 설치를 해야겠죠?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위의 링크를 통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한 경우 “번역해서질문” 이라는 창이 생성이되며, 내가 한글로 질문을 하면 자동번역되어 영어로 질문을 하게 됩니다.

(advertisement)


영어로질문을 하는 경우 더 빨리 답변을 받을 수 잇어 이런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엇습니다.

설치방법은?

해당 챗 GPT 전용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설치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는다.

2. 크롬 확장프로그램 [프롬프트 지니]를 들어간다.

3. 크롬에서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한다.

4. 챗GPT 홈페이지에 들어가 [번역해서 질문] 이라는 탭이 있는지 확인

사용방법으로는 질문은 한글로 입력을 하고 바로 엔터를 치는게 아니라, 상단의 [번역해서 질문] 이라는 탭을 눌러 클릭을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바로 번역해놓은 상태에서 질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영어로 진행이 되어서 그런지 정말 빠른 작문이 가능하여 답변을 받아 볼 수 있더라구요? 챗GPT 유료플랜을 결제해서 그런지 정말 빠른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하시고 도움되는 기능이니 꼭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