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보다 괜찮다고 하는 무료 사이트 6가지

챗 GPT가 출현하기 이전까지는 AI 프로그램 및 웹사이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챗GPT 보다 더 괜찮고 재미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잇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챗GPT에게 로고를 그려달라고 요청을 해보았더니 정말 어이없게 그리더라구요?

이번에는 번역기와 글로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 및 영상편집에 관한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려 봅니다.

 

CHAT SONIC – 바로가기

챗 gpt 라이벌 격의 사이트 입니다. 마찬가지로 AI 챗봇을 지원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미지를 요청하면 제대로 요청을 하나 봅니다. 챗gpt는 아직 제대로 안되던데..

 

(advertisement)


DEEPL.COM – 바로가기

세계1위 번역기라고 할 수 잇습니다. 왠만한 번역기 보다는 DEEPL에서 나온 번역기가 훨씬 놀라울정도로 성능이 좋다고 소문이 난 웹사이트입니다. 조만간 저도 시켜볼게 잇네요 ㅎㅎ

테스트 해보니 파파고, 구글번역기보다 훨씬더 언어가 매끄럽게 나옵니다. 멋지네요..

 

(advertisement)


craiyon – 바로가기

글만 작성하여 자세하게 입력을 해주면 그림을 그려줍니다. 그림 그리는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기다리는 동안은 위와 같이 내가 원한 이미지를 구경하여 볼 수 잇습니다.

 

invideo.io – 바로가기

영상편집계의 캔바라고 할 수 잇으며, 녹음파일과 스크립트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관련된 영상을 만들어 줍니다. 영상편집이나 작업을 하는게 정말 쉽습니다.

 

upscale.media – 바로가기

무료 이미지 확대 사이트 입니다. 해상도가 작은 사이트를 확대하거나 키워서 무료로 이미지 품질을 업스케일을 해주는 웹사이트입니다.

 

contentideas.io – 바로가기

콘텐츠 작성을 하는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잇는 주제를 줍니다. 매일작성을 하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소재가 고갈이 되엇아면 콘텐츠아이디어스를 이용하여 아이디어를 확장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콘텐츠를 확장하는데 무한으로 생산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아직 한글은 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고 업무향상에 도움이 되엇으면 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