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폰 싸게사는법 총정리 3가지

자급제폰 싸게사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를 이용하는 이유 또한 다양하게 있겠지만, 자급제 폰을 이용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원인은 중고가격 방어를 하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자급제 폰을 이용을 하게되면 통신사 어플을 강제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며, 무엇보다 휴대폰이 아주 깔끔해 보입니다. 거기다 통신사를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그럼 자급제 폰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과 자급제폰을 이용하면 좋은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자급제폰을 이용하면 좋은 이유?

자급제폰을 이용하면 좋은 이유에 대해 설명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통신사 약정에서 해방이 가능 합니다. 통신사를 이용하고 휴대폰을 구입할 경우 기본 2년 정도의 약정이 있습니다.

2년 동안 의무적 사용약정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런 약정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며, 스마트폰이 실증나거나, 고장이 나는 분들의 경우 스마트폰을 교체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2년이라는 약정에 묶이게 되면 이도저도 안되는 상항이 벌이 지게 됩니다. 위와 같이 설명 드린 통신사를 이용할 경우의 단점이 있으며, 다른 이유도 아래와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한 요금제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을 하신다면 데이터 무제한의 요금제라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알뜰 통신사에 가신다면 2~4만원 대에서 데이터 무제한 사용도 가능합니다.
  • 가장 중요한 휴대폰을 판매를 할때 중고가격을 방어할 수 있다는게 아주 중요합니다.
    통신사의 휴대폰과 자급제의 휴대폰의 가격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자급제 휴대폰의 경우 중고가격에서는 10만원 정도 이득으로 판매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이 있는것이 바로 자급제 휴대폰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자급제폰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까요?

▶▶갤럭시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3가지

사전예약구매하기

사전예약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래전에는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것이 사은품 및 혜택이 떨어져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지 않았지만, 자급제를 통하여 구매하게 되면 사은품 및 많은 할인 혜택 및 카드 혜택등을 지원해 줍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을 진행 한다면 많은 사은품을 지급해주며, 갤럭시 버즈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 다시 되파는 방법으로도 많이 현금을 챙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휴대폰은 통신사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자급제로 구매하여 사은품을 중고로 되팔아 나머지 혜택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그리고 갤럭시 모델의 경우, 중고 모델을 매수하여, 가격 또한 기존의 중고폰보다 많이 쳐주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일반 시중에서 파는, 통신사에 대한 할인보다 더 큰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자급제폰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전예약의 경우 다양한 사이트에서 진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삼성전자, 애플스토어, 11번가, 쿠팡, 하이마트, 등에서 처음에 제품을 선보일때 사전예약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전에 쿠팡 아이폰14 관련하여 사전예약하는 방법도 설명을 드린적이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애플스토어, 쿠팡, 11번가, 하이마트 이용하기

신제품이 나오면 자급제폰을 사전예약 받아서 판매하게 됩니다. 정식 리셀러 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것이 아니라, 11번가쿠팡, 하이마트 관련하여 사전예약 자급제폰을 판매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자급제폰이 아니 기간이 지난 스마트폰의 경우 공식 리셀러 샵에서 방문하여 혜택을 받아 자급제를 구매하는 방식도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다른 오픈사이트 할인을 진행 할 때 구매해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11번가의 11절, 지마켓 옥션빅스마일데이, 쿠팡 브랜드 위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할때 자급제 휴대폰을 매우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다만 자급제폰을 구입을 하실때 주의 점이 있습니다. 가개통 폰이라고 되어 있는 상품은 되도록이면 거르라고 권해드립니다. 가개통이란 다른 사람이 이미 개통되어 있는 상태의 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때 상대방이 흑심을 품고 휴대폰 분실신고를 한다면 방도가 없기 때문 입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자급제폰을 중고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저 또한 그렇게 이용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중이라고 볼 수 잇는데요. 이벤트를 이용하여 모든 무제한 3만원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참고해보세요~

 

자급제폰 중고구매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중고폰으로 자급제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방법이기도 합니다.

중고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건데요. 중고 구매사이트로는 당근마켓,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스마트폰을 판매하시는 분들 중에 카드깡을 진행하여 판매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급전 현금이 필요로해서 판매를 하는 경우 인데요.

대체적으로 이런 상품의 경우 포장을 뜯지않은 신제품의 스마트폰을 중고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새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갤럭시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그리고 쿠팡등의 사이트에서 중고폰을 a급, s급으로 급을 매겨 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쿠팡에서 중재를 해주기 때문에, 사기당할 염려도 없으며, 사기를 당한다고 하더라도 판품을 하면 그만이기 때문에, 보호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또한 S10+ 5g 모델을 쿠팡에서 s급으로 중고를 구매를 햇는데요. 그때 휴대폰만 덩그러니 오길래 이게 먼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잘 아직까지 별 탈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카드 결제까지 가능하여 할부 서비스를 이용했 던 것도 기존의 중고거래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해당 쿠팡으로 인하여 중고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자급제 종류
바로가기

이상으로 제가 아는선에서 자급제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사전예약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도움주는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