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위치 추적 방법 위치 찾기 및 경로 보는 방법

구글 위치 추적 방법 위치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현재 내 구글계정으로 연동이 되어 있는 경우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고, 구글 위치 추적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실려면 구글계정이 만들어져야 하며, 만들어진 구글계정을 휴대폰과 연동을 해야 합니다.

이미 만들어져 있다면, 상대방이나 본인의 구글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으시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구글 위치 추적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위치 추적 방법 위치 찾기

  1. 구글을 방문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 합니다.
  3. 우측상단 메뉴 – 구글계정을 클릭 합니다.
  4. 검색창에 휴대폰찾기 라고 검색을 합니다.
  5. 추적할려는 휴대폰을 선택합니다.
  6. 가만히 기다리면 휴대폰이 있는 위치가 확인이 됩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계정만 알고 있고 로그인만 가능하다면, 충분히 사용해볼 법한 기능 입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면 휴대폰이 울리면서, 기기위치파악을 했다고 스마트폰에서 알람이 울리게 됩니다.

(advertisement)


아래의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는것도 도움이 되니 미리 핸드폰으로 다운로드 해서 받아 놓습니다.

google 내기기 찾기 서비스 다운로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위치 추적만 하는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

구글은 기기 위치를 찾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을 합니다.

(advertisement)


  1. 소리재생
  2. 기기 잠그기
  3. 기기초기화

위와 같이 3가지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소리재생

소리재생의 경우, 휴대폰을 찾지못하여 사용을 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전원만 켜져있다면, 휴대폰이 어딨는지 찾을 때 쉽게 찾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기 잠그기

기기 잠그기 기능은 기기를 잠그고 google계정에서 로그아웃 하는 기능 입니다. 상대방이 휴대폰을 도둑질하여, 개인정보를 확인할려고 한다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기기잠금기 기능을 이용합니다.

기기 초기화

기기 초기화 기능을 이용하여, 휴대폰 안에 있는 모든기능을 삭제하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최후의 방법으로 사용을 하는 방법이며 휴대폰을 더 이상 찾을 수 없다고 판단이 되거나, 중요한 정보가 잇는 경우 사용해 볼 법한 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구글 위치 추적하는 방법과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구글 핸드폰을 가지고 기록을 지나는 경로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월, 일자로 표시가 되어서 해당 날짜에 어디를 갔는지까지 표시를 해주는 기능이 잇는데요. 해당 글은 이전글에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지도 위치추적 검색기록 확인

구글지도 위치추적 검색기록 확인 및 끄기 삭제하기 – PC버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잃어버리나, 휴대폰을 추척한다면 굉장히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디서 이동했는지 다 확인이 가능하거든요.

(advertisement)


 

2 thoughts on “구글 위치 추적 방법 위치 찾기 및 경로 보는 방법”

    • 어떤 조건에서 말씀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친구위치의 경우 친구 휴대폰의 구글계정을 pc에 연동해야만 확인가능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