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가격 및 모델? 알아보기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가격 및 모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컨텐츠가 선보였습니다. 먹보와 털보라는 컨셉의 예능 프로였는데요.

출연자는 노홍철과 정지훈이 둘이서 출연을 합니다. 그리고 김태호 pd도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말 그대로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힐링 전문으로하는 나영석 PD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후발주자인 김태호PD가 많이 비교 당하는 듯 합니다.

말 그대로 노홍철과 정지훈이 오토바이를 타고 전국 곳곳을 누리는 여행기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말 그대로 순수 리얼이며, 넷플릭스에서 협찬을 받아서 그런지, 가게를 방문을 하면 상호명 가리는 것 없이 그냥 방문을 합니다. 제주도 치저스라는 스테이크 집이 있었는데요.

1월에 가볼려고 했는데.. 이제 넷플릭스에서 홍보가 되어서 못가게 생겻네요 ㅋㅋ 먹보와 털보에 나오는 오토바이 가격과 표절시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먹보와 털보 표절 시비?

먹보와 털보 표절 시비가 붉어지고 있습니다. 순수 없는 내용이 아니라, BBC에서 2004년에 제작한 ‘털보 라이더들’ 이라는 컨텐츠가 10년 전에 만들어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그로 인해 표절시비가 붙기도 했습니다. 이름부터 너무 비슷하죠?

털보 라이더들 , 먹보와 털보? 시간이 지나서 잊혀진다는 말은 있지만, 원래 이런 소스는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각색만 잘하여 본인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보면 되는 거니깐요.

오토바이만 타고 여행을 한다고 해서 표절이라는 것은 너무 시기상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IP는 비슷할 수도 있으니깐요.

https://www.youtube.com/watch?v=s2KmAMEk1C8

먹보와 털보에 나오는 오토바이 모델과 가격은?

그럼 이번 주제인 털보와 먹보에 나오는 오토바이 모델은 어떤 모델일까요?

(advertisement)


바로 BMW사에서 제작하여 나오는 오토바이 R18 CLASSIC – 모트라드 모델입니다. 해당 모델은 투어링으로 제작이 된 오토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력은 1800CC로 되어 있으며, 2기통 엔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3500RPM에서 158토크를 발휘하며, 최소속도로는 290KM 까지 가능하며, 굉장한 가속감을 느끼게 해주는 오토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오토바이 가격은 얼마일까요?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가격은?

해당 먹보와 털보에 나오는 오토바이 모델 가격은 33,500,000원 부터 시작 합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해당 먹보와 털보에 나오는 오토바이 가격은 3천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3천만원이라니… ㄷㄷ 중형차 풀옵션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있는 자만이 타볼 수 있는 오토바이 인 듯 합니다. 오토바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BMW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먹보와 털보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카피가 아닌 김태호 PD만의 능력을 보여줫으면 합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궁금한점이 잇다면 댓글 주시기 바랍니다.~

 

오토바이 관련 글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가격 및 종류, 43가지 모델 알아보기

원동기 면허시험 취득 방법 알아보기

오토바이 담보대출 할 수 있는 곳은?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