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미국 일본 애니 20가지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2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순위이기도 하며 다 보앗던 영화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 재밌는 영화들만 추려서 추천 해보앗습니다.

감동있는 영화와 액션등을 좋아하는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심오한 내용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는 국가를 가리지 않고 애니메이션 보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주로 보는것은 일본, 미국 애니메이션 위주로 보는듯 합니다.

미국,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를 재밌게 보았던 것을 기준으로 추천을 드릴수 잇으니 참고하여 하나씩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왓챠나 넷플릭스를 이용을하시면 저렴하게 원하시는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보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개를 해드리는 애니메이션 영화목록은 왓챠에서 지원이 되는 영화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추후에 2020 애니메이션 영화 및 최신 목록과 년도별로 인기 있엇던 애니메이션 목록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글

왓챠 플레이 가격 요금제 및 추천영화 4가지 알아보기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 무료 볼수 있는 방법?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20

목소리의 형태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배우

이리노 미유, 아야미 사오리, 유우키 아오이, 오노켄쇼

줄거리

“나는 네가 정말 싫었다”
“너를 다시 만나기 전까지”

따분한게 질색인 아이가 있습니다 주인공남자의 이름은 이시다 쇼야

이시다 쇼야는 수업을 들으면서 따분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따분함을 잊어 줄 만한 전학생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 여자아이의 이름은 ‘니시마야 쇼코’ 니시마야 쇼코는 청각장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쇼코는 장애를 가지고 있어 아이들에게 장난을 심하게 당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심한 장난에도 싱글싱글 웃고만 있는걸 보고 있는 이시다 쇼야쇼코를 더욱더 심하게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결국 괴롭힘으로 인해 사건이 터지게 되면서 쇼코는 전학을 가게 되고

같이 따돌림을 진행을 했던 아이들은 이시다 쇼야가 대표적으로 따돌림을 진행을 했다고 지목을 합니다 누구의 편도 없었던 이시다 쇼야 는 왕따를 당하게 됩니다.

왕따를 당하는게 된 남자 주인공 쇼야는 어느 순간 6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갔습니다 계속해서 따돌림을 당해 살아가는 의미를 느끼지 못하여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여자 주인공인 쇼코를 찾아갑니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가 쇼야의 인생과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괴물의 아이

애니메이션 영화 다시보기

배우

아쿠쇼 코지, 미야자키 아오이, 소메타니쇼타, 히로세 스즈,

줄거리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이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나도 달랐기에 하지만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만들어 가는 세상을 소개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갈 곳을 잃은 시부야의 어느 뒷골목에서 배회하고 있던 9살 소년인 주인고 ‘렌’이라는 아이가 있습니다. ‘렌’은 인간 세계로 나온 괴물인 쿠마테츠 와 마주치게 되는데요. 쿠마테츠를 쫒다가 우연히 괴물들이 살고 있는 발을 들이게 됩니다. 그렇게 스토리가 시작이 되는데요

쿠마테츠는 9살 소녀는 ‘렌’에게 ‘슈타’라는 이름을 지어 주게 됩니다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된 ‘큐타’는 스승을 자처한 쿠마테츠 와 함께 이상한 동거를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인간과 괴물이라는 너무나도 다른 그들에게 사사건건 사건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 갈수록 그리고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둘은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고 변해가면서 진정한 가족의 정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리고 세월이 흘러 어느 순간 훌쩍 커버린 ‘큐타’는 인간세계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생각지도 못한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썸머워즈

애니메이션 영화 포스터

배우

카미키류노스케, 사라바나나미, 후지 스미코, 사이토 아유무, 타나무라 미츠키

줄거리

‘oz’ 보안관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천재 수학 소년인 남자주인공 ‘겐지’,

겐지는 짝사랑을 하는 선배 ‘나츠키’ 부탁으로 시골 여행에 동참하게 되는데요. 결국 ‘겐지’는 ‘나츠키’ 대가족과 함께 시골 마을에서 즐거운 추억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겐지에게 한 통에 문자 메시지가 날아오게 되는데요

문자 메세지로는 ‘OZ’를 사상 최악의 위기에 빠뜨린다’ 라는 내용의 문자메세지 였는데요.

OZ는 미래에서 진행을 하여 업무를 진행을 하는 서비스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금융서비스와 모든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OZ의 붕괴는 현실 세계를 위협을 할 수도 있으며, 겐지는 해당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이 되게 됩니다. 사건의 주범으로 몰리게 된 켄지는 나츠키와 함께 대가족과 함께 인류 운명을 건 일생일대의 여름 전쟁이 시작이 됩니다


너의 이름은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카미키류노스케, 키미시라이시모네, 나가사와 마사미, 나리타료, 유우키 아오이

줄거리

(advertisement)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있어”

“천년만에 다가오는 혜성 그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서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이 주인공 남녀의 몸이 서로 뒤바뀌게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에 하나입니다 서로의 몸이 디 바뀌게 되는 신기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꿈에서는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하지만 그렇구먼 계속해서 반복되어 흘러가며 시간이지나 마침네 깨닫게 됩니다.

주인공 남녀가 몸이 서로 티 바뀌게 된 것을 인지를 하게 된것입니다.

절대 만날 수가 없는 두 사람은 반드시 만나야 되는 운명이기도 합니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을 하면서 타키와 미츠하는 점점 친구가 되어 갑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인가 타키와 미천한 몸이 바뀌지 않는 상태가 되자 서로 각별한 사이임을 깨닫게 되는데요. 각별한 사이임을 깨달음과 동시에 타키와 미츠하는 서로를 만나러 갑니다


펭귄 하이웨이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아오이 유우, 키타 카나, 쿠기미야 리에, 한 메구미

줄거리

아무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영화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어느 날 마을에 펭귄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되게 됩니다

초등학교 4학년 주인공인 남자 아오야마는 매일 같이 세상을 기록을 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머리까지 영리하며 위대한 사람이 될 거라는 아오야마는 어느 날 교회에 한 마을에 펭귄이 나타난 걸 확인을 합니다

바다도 없는 주택가에 펭귄이 나타나게 되면서, 그리고 갑자기 사라진 펭귄들 주인공 아오야마는 그 문장을 통해 수수께끼를 풀기로합니다.

수수께끼를 풀던 도중 아우야 많은 추적을 하던 도중 비밀 장소를 발견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같이 연구를 하던 친구들도 비밀 장소로 데리고 와 연구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마을에 이상한 현상이 닥치기 시작하면서 마을에 피난 경보가 울리며 아오야마는 한 가지 가서를 통해 사건을 해결을 하려고 합니다


벼랑위의 포뇨

어른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나라유리아, 도이 히로키, 야마구치 토모고, 토코로 조지, 아마미 유키

줄거리

호기심이 많은 물고기 여자아이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실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바다에 따분함을 느껴 아빠 몰래 늘 동경하고 있던 육지로 가출을 하게 되는데요. ‘포뇨’는 해파리를 타고 육지로 올라가게 됩니다. 육지로로 올라오게 되면서 ‘포뇨’는 실수로 그물에 걸리게 되면서 탈출도중 유리병 속에 갇히게 되는데 이때 포뇨를 구해준 소년이 있습니다

구해준 소년의 이름은 소스케 라는 남자아이입니다 소스케의 도움으로 포뇨는 유리병에서 탈출을 하게 되고, 즐거운 육지 생활을 소스케와 함께 하게 됩니다 하지만 즐거운 육지 생활도 잠시, 인간의 모습을 포기를 하고 바다의 주인이 된 아빠 ‘ 후지모토’에게 붙잡혀서 번호는 바다로 다시 되돌아 가게 됩니다

하지만 포뇨은 여동생들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하여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거대한 파도와 함께 소스케에게 향하게 됩니다

과연 포뇨은 어려움을 뚫고 소스케를 만날 수 있을지?


하울의 움직이는성

베스트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바이쇼 치에코, 기무라타쿠야, 가슈인 타츠야, 카미키 류노스케

줄거리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지브리오 스튜디오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감미로운 음악과 다양한 색채의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주인공인 소피, 그리고 마법사 하울, 움직이는 성에서 다루는 스토리 이기도 합니다.

모자 집을 운영을 하고 있던 여주인공인 ‘소피’ 거리를 활보하는 도중 남자들에게 대시를 받던 소피가 하울이 구해주게 되면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하울과 접촉을 하게 된 소피는 어느 날 다른 마녀가 찾아와 소피에게 저주를 걸어 영문도 모른 채 할머니가 됩니다.

할머니가 된 소피는 해결 방법을 모색을 하다 거대한 마법의 성에 찾아가서 도움을 구하기로 결정합니다 우여곡절을 겪고 마법의 성일 도착한 소피는, 마법의성 에너지인 카르시파를 만나게 됩니다.

카르시파는 소피에게 하울의 저주를 풀어준다면 소피의 저주를 풀어준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과연 그들의 계약은 잘 이루어 질수 있을까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advertisement)


나카 리이사, 이시다 타쿠야, 이타쿠라 미츠타카, 카키우치 아야미, 타니무라 미츠키

줄거리

시간을 달리는 소녀입니다 일명 타임루프 물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주인공인 마코토는 남들이 모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임리프라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잇는데요.

타임리프의 능력은 우연찮게 늘력을 얻게 되엇습니다.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얻은 마코토는 시간을 자주 사용을하며 능력을 남발을 하기 시작합니다.

성적이 잘나오지 않으면 성적 시험을 잘보게 시간을 되돌리며, 지각을 하지 않으면서 학교 생활을 하게 됩니다. 모든 생활에 실수도 하지 않게 되엇는데요.

그런던 어느날 마코토의 친구와 연결을 잘해 줄려고 하다가 사건이 시작이되게 됩니다

과연 친구의 연인을 잘 이어줄수 잇을지? 타임 루프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건지 작품을 보시고 확인을 하시면 좋은실듯 합니다


고양이의 보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배우

이케와키 치즈루, 하카마다 요시, 혼나요코, 마에다 아키, 오카에 쿠미코,

줄거리

17살의 여고생의 평범한 하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분하기 그지 없는 하루인데요.

다분하기 그지없던 누가 중에 사건이 하나 생기게 됩니다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트럭에 7번 한 고양이를 구해주는 사건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고양이는 마치 자기를 구해 줘서 고맙다는 듯이 인사를 하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상한 일상의 변화가 시작이 되는데요.

주인공 하루가 구해준 고양이는 고양이 왕국의 룬이라는 왕자라고 합니다. 그 날부터 하루에 집에 찾아온 고양이들이 눈 왕자와 결혼을 하려고 계속해서 요청을 하는 일이 벌어지게 되었는데요.

고양이들이 행복한 일이 펼쳐질 거라는 말을 암시를 하면서 계속해서 왕자랑 결혼을 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던 중 하루는 어느 목소리에 이끌려 너 고양이 왕국으로 초대가 되었는데요 항상 깜짝 놀랄 만한 일을 기대를 했던 ‘하루’는 정말 신기한 일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왕자랑 결혼을 하게 되면 조건이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고양이로 변하게 되며, 평생 고양이 왕국의 살아야 된다는 걱정이 생기게 되는데요 과연 ‘하루’는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까요?


마루 밑 아리에티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시다 미라이 카미키 류노스케, 미우라 토모카즈, 오타케 시노부,키키 키린

줄거리

마루 밑 아리에티의 세계관은 10cm 정도 되는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10cm 정도 크기가 되는 주인공 소녀 ‘아리에티’는 인간들의 물건을 조금씩 빌려 가며 살아가고 있는 소인 입니다.

그리고 소인들 만의 철칙이 있는데요 그 철칙은 인간들에게 절대 들키지 않아야 된다는 규칙 같은게 있습니다의. 만약에 인간에게 정체를 들 경우 그 집을 떠나야만 하는데요.

하지만 아리에티는 인간세상으로 처음 뛰어들게 되면서 남자 주인공인 인간 소년 ‘쇼우’에게 정체를 들키게 됩니다. 티슈를 가지고 올려다가 요양을 하고 있는 쇼우에게 정체를 들키고 마는데요.

하지만 쇼우는 소인들이 말하는 인간들에 악랄한 존재가 아닌 다정한 모습을 보게 되면서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쇼와 아리에티는 친하게 지내다가 어느 날 사건이 하나 생기게 됩니다


쿵푸팬더 시리즈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잭 블랙, 더스틴 호프만, 성룡, 루시리우, 안젤리나졸리

줄거리

처음에 나오게 되면 쿵푸팬더 쿵푸 팬더 배우 또한 훌륭하여 많은 인기를 끌게 된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시리즈는 쿵푸팬더 1,2,3 시리즈가 있으며 대체적으로 전문화 재밌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중에 하나입니다

간략하게 줄거리에 설명을 드리면 평화의 계곡에서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돕고 있는 팬더 ‘포’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국수 가게 대를 이으라고 하지만 팬더 ‘포’ 는 쿵푸 마스터가 되고 싶어 합니다.

쿵푸 마스터가 되고 싶어하는 포는 용문서의 전수자를 가리기위한 ‘무적의 5인방 대결’을 관전을 하기 위해 참석을 진행 합니다. 하지만 마을현인인 우그웨이 대사부가 용문서의 점지자로 ‘포’ 를 가르키게 되었는데요.

무적의 5인방은 인정을 하지 못하며 ‘포’는 시푸 사부 밑에서 수련을 진행을 합니다. 그 순간 암흑우두머리인 타이렁이 마을을 습격을 하게되는데요. 무적의 5인방이 나섰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했습니다. 그리고 시푸와 타이렁의 대결, 그리고 시푸가 패배랄 한다면 ‘포’ 뿐인데 과연 마을을 지킬수 있을까요?


인사이드 아웃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에이미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민디 켈링, 빌헤이더, 루이스 블랙

줄거리

우리에게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성격이 있습니다.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등의 성격이 있는데 이런 성격의 다섯감정들이 살아 움직이게 됩니다.

기쁨이는 항상 기쁘며, 소심이는 항상 소심해 있는 캐릭터들의 각각의 특징이 인상적인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사후에 새로이 적응을 해야만하는 ‘라일리’를 위해서 구슬을 통한 감정의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실수로 인해 기쁨이와 슬픔이가 본부를 이탈을 하게 되자.

주인공 라일리는 기쁨과 슬픔을 느끼지 못하는 마음의 큰 변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급기야 라일리는 가출을 하는 상황까지 벌어지게 되는데요. 과연 슬픔이와 소심이는 무사히 돌아와 라일리의 감정을 돌아오게 할수 있을까요?


모아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아우이 크라블호, 드웨인 존슨, 레이첼 하우스, 테무에라 모리슨, 저메인 클레멘트

줄거리

디즈니 시리즈 답게 노래가 재미있으며, 감동적이고 훈훈한 진행을 이어가는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황홀한 그래픽 또한 감상을 해보시는것도 아주 좋은듯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모든게 완벽한 모투누이섬이 어느순간 저주에 걸리게 됩니다. 저주에 걸린섬들은 식물과 동물이 서서히 죽어가며 모투누이섬의 부족의 사람들은 그저 지켜볼수밖에없었느데요. 하지만 주인공 소녀인 모아나가 나서서 문제를 해결을 할려고 합니다.

섬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된 모아나 저주를 풀기위해서는 마우이라는 전설적인 영웅의 힘이 필요로하게되는데요. 모아나는 결국 영웅 마우이를 만나 설득을 하고 같이 모험을 진행을 합니다. 과연 섬의 저주를 풀수 있을까요?


토이스토리 시리즈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톰행크스, 팀알렌, 돈 리클스, 짐 바니, 월리스 쇼운

줄거리

토이스토리 시리즈를 보시면 눈물을 흘리수도 잇을겁니다. 처음에는 누구에게나 장난감이 사랑을 독차지 하고 싶어 장난감 끼리 시기 질투를 하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을 버티게 되면서 절친이 되게 된 우디와 버즈 그리고 장난감을 가지고놀던 아이는 크게 되면서 점점 장난감이랑 놀지않아 장난감들은 위협을 받기 시작을 합니다.

‘우리가 버려지지는 않을까?’ 하고 말이죠.

그런 고민과 갈등을 해결을 해나가며 교훈을 주고 우정을 깨닫게 해주는 토이스토리시리즈를 확인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주토피아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배우

지니퍼 굿윈, 제이슨 베이트민, 샤키라, 이드리스 엘바, 알란터딕

줄거리

동물들이 사회생활을 한다면 이런 광경이지 않을까하는 영화인 주토피아 입니다. 유토피아를 본따서 만든 말인데요. 주토피아의 ‘주’는 동물의 zoo를 본따 만들게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야생이 아닌 사회를 꾸려가는 동물들입니다. 육식동물, 초식동물이 공존을 하고 삶아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육식동물의 본능은 뼈속깊숙이 남아 있기 마련입니다.

항상 행복하고 이상적일것만같은 주토피아에 사건이 생기게 되는데요. 연쇄 실종사건이 벌어지고 있는 것 입니다.여기서 주인공 경찰관인 주디홉스가 사건을 담당을 하게 되는데요.

일을 진행을하면서 여우인 ‘닉’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협동수사를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원인이 과연 어떤것일까요?


겨울왕국 시리즈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배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게드, 조나단 그로프, 산티노 폰타나

줄거리

자매인 엘사와 안나, 둘은 누구보다 친하며 둘도없는 친구이기도 한 사이였는데요. 하지만 엘사는 동생에게 말못한 비밀이 있습니다. 바로 얼음을 부리는 능력인데요.

어느날 얼음을 부리는 능력을 사용을할수있다는걸 알게된 동생 안나는 둘이서 놀다가 능력으로 다치게 됩니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엘사는 자신의 힘을 통제를 할수가 없어 도망을 치게 되면서 왕국을 모두다 얼어버리게 만드는데요. 왕국의 위협이된 ‘엘사’ 그를 구할려는 ‘안나’ 엘사를 되돌리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시리즈

애니메이션 영화 더빙보기

줄거리

심심하다면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을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짱구의 극장판은 은근 신선하기도하면서 아이들도 보게되지만 어른도 보게되는 만화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로 아이들만 보다보니, 어른분들도 아이따라 극장판을 나서게 되는데요.

아이따라 같이 짱구를 보러 갔는데, 아버지가 울었서 나왔다는 이야기의 극장판도 있습니다.. 그 시리즈는 ‘로봇아빠의 역습’이라고도 하는데요. 많은 아버지를 울렷다는 그작품.,.

짱구는 마냥 재미있기만 한게 아니라 교훈도 가끔씩 주기도 하며 감동을 주기도 하는 그런작품이기도합니다. 기분이 울적하거나 하신다면 짱구 극장판시리즈도 좋으실듯 합니다.


모노노케 히메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순위

줄거리

다소 잔인하긴하지만 생각보다 알차면서 스토리가 꽉차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인간과, 동물의 손에 길러진인간, 신, 등의 내용을 조화롭게 이루고 있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한국말로는 원령공주라는 타이틀로 나오게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수백년전에 야마토 조정과의 싸움으로 패하게 되면서 북쫑 변방에서 숨어 살고 있는 부족인 에미시 일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족에게 타타라가미라는 재앙신이 드장을 하게 되는데요.

에미시의 족장은 재앙신을 쓰러뜨리게 됩니다. 그 댓가로 오른팔에 죽음의 저주를 받게되는데요. 에미시의 족장의 이름은 주인공 아시타카 입니다.

무녀의 말대로 서쪽에 불긴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는 말을듣고 서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거기서 에보시일행을 습격을 하고 있는 늑대와 ‘모노노케 히메’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사냥꾼들이 모로 신을 습격을하면서 재앙신이 나타나게 되어 모든 생명을잡아먹기 시작하는데요.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배우

히아라기 루미, 이리노 미유, 나츠키 마리.나이토 타카시, 사와구치 야스코

줄거리

주인공인 치히로는 어느날 수상한 터널을 지나게 됩니다. 인간에게는 금지된 구역인 신들의 세계로 가버린 치히로 가족들

가족들은 신들의 음식을 먹게되면서 치히로의 부모님은 돼지로 변하게 되는데요. 치히로는 부모님을 구해줄것을 약속을하고 부모님을 구할방법을 찾으러 다니게 됩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신들이 무서워 겁에 질린 치히로 앞에 하쿠라는 소년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하쿠가 건내어준 몇마디로 인해 힘을 얻게된 치히로는 인간세계로 돌아가기위해서 치열한 미션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업 <up>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배우

에드워드 예스너, 조던 나가이, 크리스토퍼 플러머, 밥피터슨, 델로이 란도

줄거리

평생 모험을 꿈꿔왓던 주인공인 ‘칼’ 할아버지는 수천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날리는 프로젝트를 시작을 합니다. 프로젝트는 성공을 하게되고 남아메리카로 풍선을 타고 날아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모험을 하던 도중에 초대 받지 않은 손님도 끼어 있었습니다. 황야의 탐험가 러셀과 함께 모험을 하게 됩니다. 때로는 엉뚱하지만 때로는 콤비가 되어 세상에서 둘도 없는 커플이 펼치는 모험의 세계를 탐험을 하게 되는데요.

러셀과 칼 할아버지는 남아메리카 대륙의 잃어버린 모험심과 꿈 그리고 희망의 마음을 다시 되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