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사이트 볼 수 있는 법? 뚫어 볼까?

막힌 사이트 볼 수 있는 법에 대해 적어 볼 것이며, 어쩌다 이렇게 사이트가 막히는 현상이 생기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가 막히게 된 원인은?

나라에서 사이트를 막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일단 유해한 사이트라고 판단이 된다면, 거침없이 막아버리는데요. 이게 민주주의가 맞는건가 싶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막히게 된 사이트의 경우 19금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19금 사이트의 경우 학생들이 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치지만, 성인은 무슨 죄인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 이러는 데에는 유교적 사상이 매우 강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으며, 나쁘게 말하면 보수적이라고 할 수 잇겠네요.

19금을 이렇게 막으면 국민들이 좋아해준다는 생각에 비롯되지 않았나 생각이 되는데요…? 그러다가 정작 필요로 한 사이트까지 다 막아버립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막힌 사이트로 뚫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우회 프로그램 없이 막힌 사이트 뚫기?

우회 프로그램없이 막힌 사이트를 뚫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해당 방법을 공유를 하는 방법이 속속들여 등장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해당 방법으로는 때로는 못들어가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우회를 하는 방법인데요.

영국 구글 / 미국구글 / 호주구글 / 일본구글 우회접속 링크 제공

위와 같이 다른 나라의 구글을 방문하여 우회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해당 방법은 제대로 우회 되지 않을겁니다. 그럼 다른 부가적인 방법을 이용해야만 합니다.

무료 우회 사이트 7가지 알아보기 사용후기

(advertisement)


 

 

막힌 사이트 볼 수 있는 법은?

 

유니콘 https

사이트가 아닌 우회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유니콘 HTTPS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셔서 적용을 하신다면 막힌 사이트를 뚫는데, 왼만하면 다 적용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사이트 프로그램의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속도가 아주 느리다는 것 입니다. 속도가 느린 것을 제외 하면 우회 프로그램만 적용시칸다면, 어떤브라우져를 이용해서도 원하시는 사이트를 방문할 수가 있습니다. 차단 사이트 해제를 원하신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여보시기 바랍니다.

 

퍼핀 브라우져

다음으로 추천드릴 프로그램으로는 퍼핀브라우져 입니다. 해당서비스는 유료서비스이며, 아마 알고 계시는분들은 알고 있을 듯 합니다. 우회전용 서비스 브라우져 입니다.

브라우져가 최적회 되어 있지 않 은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하지만 빠른 우회서비스의 속도를 지원을 하기 때문에 저도 해당 서비스를 유료로 그냥 이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우회를 하는데 별로 거리낌 없이 사용이 가능하여,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나 pc, 모바일 에서 막힌 사이트를 방문할때 이용하기 매우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퍼핀 브라우져 사용후기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퍼핀 대체 할만한 vpn 브라우져는? 우회 방법 3가지

퍼핀브라우저 윈도우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가격 알아보기

(advertisement)


막힌 사이트 볼 수 있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우회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