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백신 2차 접종 후기 5가지 증상 및 주의점?

모더나 백신 2차 접종 후기를 설명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우 큰 이상이 없는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증상이 있었는지 다음과 같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더나 백신 2차 접종 후기 5가지

1. 잠이 엄청온다.

2차 접종을 맞고 2시간 정도 지나니깐 잠이 엄청 왔습니다. 길을 걸어 가는 동안에도 계속 하품을 햇으며, 졸린 증상이 굉장히 많이 왔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사람도 다 그렇게 피곤한 증상을 내비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 몸의 신체 온도가 오르락 내리락한다.

다음 날 잠자고 일어 났는데 온도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 증상을 느꼇습니다. 순간 몸이 더웠다고 갑자기 몸이 으슬으슬 추워 지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증상이 나타나자 타이레놀을 먹으니 증상이 완화 되었습니다.

 

3. 오한이 온다.

몸의 신체가 오르락내리락 하다보니, 날씨가 그렇게 춥지도 않은데, 오한이 찾아오더라구요. 순가 으슬으슬한게 느껴져서 타이레놀을 복용 후 30분 뒤가 되니 잠잠해졌습니다.

 

4. 백신접종 한 부위가 열이나며 근육통이 일어난다.

1차때도 느낀 당연한 증상이지만, 백신접종한 부위가 열이나며, 근육통이 일어납니다. 1차랑 비슷한 증상이엿으나, 1차 보다는 덜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경우 부작용증상이 크지 않아, 당일 날 자전거 탔습니다.. 다른분은 술도 드신다 하더라구요..

 

5. 어지럽다.

저는 느끼지 않았고 알고 있는 지인이 느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지러운 증상을 느끼고 구토증상도 같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타이레놀을 복용하고 오래 누워자니깐, 괜찮아 지더라구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느낀점 및 주의점

이렇게 제가 느낀 부작용? 으로는 5가지 정도가 있었습니다.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켜서 그런지 예방접종을 하면서 이런 느낌은 처음이였습니다.

그리고 신체가 약하신분들은 바로 접종하지 마시고 큰병원에 가셔서 코로나 19 예방접종이 가능한지 확인을 하시고  접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2차접종까지 완료되었다면 접종 증명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전에 적은 글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부작용에 관련된 정보로는 해당 질병관리청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내역 확인 방법 3가지 증명서 출력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