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2가지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한가위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거리두기 제한이 계속해서 유지를 해야되다 보니, 고향에 찾아뵙는 거는 아마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이전에 글을 적어 두엇던 인사말 이미지나 문구를 이용하여 안부를 전해보시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2021년추석 인사말 이미지 29가지 모음, 다운로드 방법

2021년추석 인사말 이미지 29가지 모음, 다운로드 방법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24가지,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advertisement)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24가지,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위와 같이 인사말 문구에 대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런 이미지를 직접 만들어보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해서 직접 이미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2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드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들기

네이버 카드 만들기 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면 간단하게 문구와 이미지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잇습니다. 아래와 같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 추석 인사말 서비스를 방문합니다.
  2. 원하시는 문구를 선택하시고,
  3. 좌측에 있는 카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4.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보내기를 합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네이버에서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들기

미리캔버스 추석인사말 이미지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카드섹션을 만들때 가장많이 사용을 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문구, 이미지, 글을 작성을 하여 원하는대로 만들어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손수 직접 만들어 작성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방문
  2. 좌측 상담 검색 기능으로 추석 검색
  3. 아래에 원하는 이미지 선택
  4. 선택 후 우측 화면에서, 이미지 글자 수정 진행
    명절 인사말 이미지 만들기
  5. 우측 상단 이미지 다운로드

위와 같이 이미지 수정을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를 직적 제작을 해볼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다른사이트 이용하여 보내보기

위의 설명드린 사이트 외에도 추석 인사말 관련하여 이미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드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