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맴버십 티빙 설정방법 금방 가능

네이버 맴버십 티빙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은 우리나라의 대표격이라고 불릴수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등 다양한 OTT 서비스가 나오지만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고 있는 OTT 중 티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설정을 해볼 수 있는지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맴버십 티빙 설정방법

설정을 위해서는 일단 네이버 맴버십을 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을 하시고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가입하기

(advertisement)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을 가입을 햇으면 다음과 같이 손수비게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맴버십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되신는데요.

1.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페이지 들어가기

(advertisement)


2. [콘텐츠+] 항목클릭

3. [더많은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다면 항목] 에서 티빙을 [추가하기] 항목을 눌러줍니다.

4. 그럼 아래와 같이 설정이 됩니다.

5. 티빙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6. 회원가입을 진행할때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된 아이디를 연결하여 연동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티빙방송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설정이 됩니다. 해당 지원하는 플랜 서비스의 경우 가장 아래버전인 ‘베이직’ 으로 셋팅 되어 있습니다.

티빙 요금에 관련된 글로는 아래와 같이 있으며 등급별 혜택도 정리해놓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티빙 네이버 맴버십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