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4가지

티빙 이용권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본적이 있습니다. 티빙 가격과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신다면 아래의 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는 티빙을 최대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참고하시고 티빙 OTT를 이용하시는데 저렴하게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티빙 저렴하게 이용방법 4가지

연간할인

연간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중 하나 입니다. 본인이 티빙을 많이 이용을 하시고 티빙을 자주 본다고 하시면 연간회원권을 이용하신면은 기본 20%는 저렴하게 구매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연간회원권의 경우 매번 혜택이 다르게 들어가게 됩니다. 지금은 20%이지만 특정 일자나 이벤트 기간에는 많게는 41%를 연간 할인권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advertisement)


이벤트때 진행하는 연간할인권을 노려 보시기 바랍니다.

동맹 구하기

티빙을 즐기는 유저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티빙을 볼려는 같은 마음의 유저를 모아서 같이 N빵을 하는겁니다. 티빙의 경우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13,900원입니다.

이런 요금제의 경우 4명이서 나뉘게 되면, 1인당 3,475원에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맞는 파티원을 구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피클플러스라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 입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이용

월 2천원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티빙을 정말 맛만 보고 싶고 화질은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네이버를 방문하여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을 회원가입을 되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저렴한 서비스라 저도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네이버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달마다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중 하나가 티빙인데요.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는 최저 서비스가 베이직이라는 서비스입니다. 7,900원이며, 네이버플러스의 경우 4900원에 월 이용요금으로 이용하여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요해볼 수 있으며, 월마다 바꿀수 있는 혜택이 있어 네이버 맴버십을 추천 드립니다.

한달 무료로 이용하기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마찬가지로 네이버 플러스맴버십을 이용하여 한달 동안을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잇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을 회원가입을 하시면 한달동안은 요금이 면제가 됩니다. 결론은 한달동안은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티빙을 선택하여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을 하고 해지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티빙을 가장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잇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4인 파티를 맺어서 연간할인권을 최대 폭으로 할인을 할때 진행한다는 것인데요. 그럴경우 연간 이용권은 6만원 정도로 이용하여 볼 수 있을겁니다.

(advertisement)


1년에 6만원으로 티빙을 이용한다? 매우 저렴해 보이네요.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