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3기 도공마을 3화 다시보기 가능한 곳 재방송은?

최근에 귀멸의칼날3기 3화를 시청하여 보앗습니다. 지난번에는 네이버 맴버십을 통하여 보았지만 이번에는 애니맥스에서 시간을 기다렸다가 방영할때 시청하여 보았습니다.

티빙으로 무료 컨텐츠를 보았을때 보다는 화질이 좋았습니다.

 

3화 감상평

3화 감상평의 경우 무이치로의 안개의 호흡이 정말 잘 표현이 되었다는 것이 핵심이엿습니다. 무이치로와 탄지로, 네즈코 셋이서 머리를 기우뚱하는 모습도 정말 귀엽더라구요.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3기 3화 머리 기우뚱 무이치로, 네즈코, 탄지로

유포터블 제작사가 정말 캐릭터를 잘 이해하고 잘 만드는 듯 합니다.

거기다 상현이 등장하는데 갑자기 치고 들어오는게 아니라 자신만만하게 들어와서 정문으로 들어오는데.. 와.. 그 압도감이 만화책을 이미보았지만 표현과 성우들의 연기에 감탄을 하고 갑니다.

(advertisement)


상현4 한텐구 등장

귀멸의칼날 3기 3화 꼭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드립니다. 짧막한 대결 장면이 나오지만 4화에서는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3화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한 곳은?

3화를 다시볼 수 잇는 곳은 일단 OTT 서비스를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4곳을 추천을 드려볼 수 잇을 듯 합니다.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현재 무료로 티빙에서 즐겨보고 잇는 편인데요. 4,900원으로 저렴하게 보고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애니맥스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애니맥스의 경우 본방송시간과 재방송시간으로 나누어 방영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재방송고 본방관련해서 아래의 글을 적어보앗으니 이점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본방의 경우에는 매주 월요일 23:30분에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1화는 1시간 분량이라 23:00에 시작했지만, 2화부터는 22:30분에 시작되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