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4 자급제 사용후기

최근에 갤럭시 Z 폴드 4를 구매하고 잘 이용하는 중 입니다. 몇 달동안 이용하면서 폴드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려고 하며, 지금 요금제는 어떻게 이용하여 있으며,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Z폴드4 자급제 장단점은?

자급제를 이용하면서 장단점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일단 장점으로는 넓은 화면을 이용하여 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사실 이부분이 가장 크게 와닿아 구매하게 된 듯 합니다. 그리고 신기술!!

그리고 자급제로 구매한 이유는 할인 특가로 인하여 저렴하게 구매를 햇다는 것인데요. 512GB의 용량을 150만원 주고 구매를 했었습니다. 이벤트를 이용할때 자급제를 구매한 것인데요. 일단 저는 일시불로 구매하였습니다.

자급제의 장점으로는 일단 요금제가 빠질 수 없죠. 요금제를 내가 원하는 걸로 갈아타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요금제가 있다면 손쉽게 이동하는게 장점이고, 통신사의 구애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장점으로 알아 볼 수 있으며, 단점으로는 일단 무겁습니다. 무거워서 그런지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펼치면 무거워지는 무게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되는 부분인데요. 저는 일단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기능이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프리미엄십의 모델인데 카메라의 기능이 생각보다 좋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듯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주머니에 넣기에는 많이 두껍다는 겁니다. 그래서 주머니에 넣을 경우 많이 민망하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자급제 요금제

앞서 설명을 드린것 처럼 자급제를 이용하는 이유는 원하는 요금제를 마음대로 내키는대로 이동하여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여기서 알뜰요금제가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잇는데요. 이런 이벤트를 이용을 하여 돈을 챙겨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현재 다양한 알뜰 통신사가 있으며, 대표적으로 알려진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 토스모바일
  • KT M 모바일
  • 세븐 모바일
  • 리브모바일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마다 SKT, KT LGU+망이 섞여지 있어, 확인을 하시고 가입을 하시고 기존의 대형 통신사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해볼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자급제 저렴하게 구매방법

그럼 자급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제일 많이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빅스마일데이, 11번가 이벤트 데이 를 노리는 것 인데요.

사이트에는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중 빅스마일데일가 대표격이라며, 그에따라서 11번가도 같이 덩달아 이벤트를 진행해기도 합니다.

고객들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다는 것이죠.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저렴하게 구매하여 볼 수 있을겁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갤럭시 Z폴드 4 자급제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엇으면 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