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블로우 구매하여 이용을 하면서 전원스위치가 없다는 것을 보니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사실 구매하기전에는 그냥 365일 1년 내내 틀어놓아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당 글의 목차
전원스위치가 있어야 하는 이유
하지만 애프터블로우 이용하면서 생각을 해보니 굳이? 겨울에도 틀어야 될 이유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게 되더라구요? 전원기능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전원스위치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이 드는게 바로 사용회수에 따른 수명감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최소한으로 작성을 해놓은게 바로 2500회 더라구요? 계산을 해보니 3년은 거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횟수였습니다.
그리고 에어컨 사용이 적은 계절에는 전원을 OFF로 해두어도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로 인해 좀 더 길게 이용을 해볼 수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원 스위치가 있는 애프터블로우 제품에 대하여 정리하여 보앗는데요. 해당 제품이 고장나면 다음에는 아래의 제품을 구매해볼 예정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스위치 있는 애프터블로우
전원 스위치가 있는 제품중에 믿을 만한 제품에는 2가지가 정도가 있었습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추천을 드려봅니다.
1. 아이트로닉스
아이트로닉스는 애프터블로우 제품을 처음으로 국내에 보급을 하게 된 회사 입니다. 그리고 알아주는 내구성과 배터리에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애프터블로우 제품이기도 합니다. ON/OFF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동작횟수의 경우 10회동안 작동하여 에어컨 건조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2. 아이나비 G-1000
.
아이나비 모델의 애프터블로우입니다. G-1000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잇으며, 상당히 많은 건조기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 입니다. 거기다 애프터블로우 제품중에 저렴하며 기능이 괜찮은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N/OFF의 전원스위치를 가지고 있는 모델 입니다.
상세 건조 조건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살걸…)
애프터블로우 비싼거 구매할 필요없는 이유
애프터블로우의 경우 사실 비싼것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별하게 잘난 기술이 없습니다. 하드웨어적으로는 반도체 하나와 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운행시간 카운트 하는 것 외에는 크게 뛰어난 기능도 없습니다.
그나마 세세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아이나비 모델이고 그나마 성능이나 가격적으로나마 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애프터블로우 모델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좀 안정성 있는것을 구매한다고 하신다면 아이나비, 모비스, 만도, 아이트로닉스 부터 시작되며, 그외에 모델은 조금 정보를 많이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어떤걸 이용하는지 내구성은 좋은지 등등 말이죠. 구매를 하신다고 하면, 아래의 선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소개드리는 모든 제품이 화재 및 폭팔성에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들만 있습니다.
관련 글
- 애프터블로우 종류 추천 제품 6가지 스펙 및 동작횟수 가격 비교
- 애프터블로우 수동공조기(에어컨) 설치 가능한가? 원리는?
- 애프터블로우 필수 제품일까? 단점 제품 추천은?
- 애프터블로우 구매후기 동작 및 세부사항 총정리
- 애프터 블로우란? 에어컨 냄새가 난다면? 필수! 가격 추천제품
- 에바크리닝 진행 드릴 뚫어야 하나? 그런 곳은 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