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인증 중고차 매매사이트 서티파이드 어플 다운받기

최근 현대에서 현대차 인증 중고차를 내놓는 다고 합니다. 아직 기사만 있지 제대로 된 정보와 링크는 없는 듯 하더라구요? 해당 링크를 참고하시고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차량 판매는 오는 10월 24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현대 서티파이드 다운링크

다운링크

 

QR 코드

현대 서티파이드 다운링크 qr 코드

(advertisement)


https://certified.hyundai.com/

 

(advertisement)


현대차 인증 중고차란?

현대 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현대에서 직접 검수하여 진행여 판매하는 중고차 판매 서비스 입니다.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는 따로 존재 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어플을 통하여 자동차 판매 및 구매가 가능 합니다.

판매하는 중고차 대부분의 차량은 연식이 작거나 KM수가 작은 차량들이 대부분이며, 매물 대부분인 현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량들이 대부분 입니다.

중고차이지만 신차처럼 도색 및 관리를 통하여 판매 한다고 하는데요. 현대차 서티파이드에서 구매하는 경우 신차같은 컨디션으로 구매해 볼 수 있습니다.

현대차 차량의 경우 중고차 판매시 검사만 270여가지를 검사를 한다고하며 제네시스 모델의 경우 290여가지를 검사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서비스

다양한 서비스 또한 제공 된다고 하는데요. 보험사고이력 및 정비소 이력 리콜이력 성능점검과 어플에서는 자동차 상태를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차량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소리 또한 녹음하여 엔진 소리를 들려주어 굳이 내방하여 방문하지 않아도 차의 상태를 알려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고차라고 하더라도 신차와 동일하게 무상보증기간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중고차를 서티파이드에서 구매를 한다면 12,000KM 까지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잇다고 하니 인증받은 중고차를 구매하시길 원하는 고객님들은 해당 현대자동차 인증 중고차 매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