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틱톡에서 나오는 빨간 만화 부츠 가격은 얼마일까?(아톰신발)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창의적이고 독특한 릴스를 보았습니다. 바로 빨간부츠인데 캐릭터 같이 생긴 모양의 부츠였습니다. 이게 무엇이며 어디서 만들었을까? 궁금하지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누가 신고 다니는지 트윗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무엇인가?

이름은 정식명칭으로는 영어로 “Astro boy Big Red Boot” 명칭으로 지어져 있으며 한국에서는 그냥 아톰부츠(빅레드부츠) 읽으면 될 듯 하네요.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재미있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아톰부츠출처:<트위터>


재미있는 디자인 덕분인지 함부로 시도는 못하겟지만 신고 다니느 사람들이 종종 보이기도 한데요. 해외에서 먼저 붐이 일어나고 잇는 듯 합니다. 조만간 한국에서도 신고 다니는 사람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걸 제작한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제작 브랜드는 어디?

제작 브랜드로는 미국의 미스치프(MSCHF)(https://mischief.co.kr/) 라는 패션 브랜드에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틱톡 인스타에서 유행을 하게 되면서 트위터에서도 난리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하다고 할 수 있는 부츠디자인을 뒤로하고 마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신어볼법한 디자인의 부츠를 만든 것은 굉장히 이색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연 모티브는 아톰에 나오는 주인공이 신고 있는 빨간 신발을 모티브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아톰

 

아톰 부츠 가격은 얼마?

아톰부츠 가격은 미국 달러로 350달러에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현재 한화로 44만원 정도 하네요... 많이 비싼 가격인 듯 합니다. 하지만 이색적인 것 치고는 많이 비싸진 않은 듯하네요

그리고 틱톡이나 트위터에서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사람들이 재미있게 노는 중인데요.

판매처

판매처는 스톡X라는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350달러 하는 것이 지금은 135만원하고 있네요. ㄷㄷ 해당 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SNS, 트윗에서는?

신발을 신었는 빠지지 않는다거나, 아니면 아톰신발 같다고 하거나, 다양한 유머로 게시물이 올라오는 중 입니다.

@lilap3

try at your own risk 😂 😂 #mischief #mischiefbox #nyc #mschf #boweryshowroom

♬ Need You Now – Lady Antebellum


해당 제품이 궁금하여 검색해보았는데 결로은 아톰 부츠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것이였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