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모바일 요금제 알아보기 신청방법은?

토스 모바일이 나온지 얼마안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알뜰요금제를 이용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있다고 보시면 되실 듯 한데요.

최근에는 수도권에서만 진행하던 토스모바일을 이제는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누릴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요금제는 어떤게 있는지 데이터 사용량등으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잇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모바일이란?

토스모바일의 경우 기존의 알뜰폰 사업자인 ‘머천드코리아’ 기업을인수하면서 해당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요금제의 경우 4종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기존의 대형 통신사에서 요금제의 어지러움을 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 모바일 요금제 종류

요금제 종류는 아래와 같이 4가지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가장많이 가입하는 요금제는 “무제한 7GB “라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무제한 100GB
  • 무제한 71GB
  • 무제한 15GB
  • 무제한 7GB

무제한 100GB

가격은 59,800원이며, 데이터를 100GB를 사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데이터양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통화, 문자 무제한으로 제공이 됩니다.

3개월 할인 이벤트의 경우 39,800원으로 3개월 동안 이용가능합니다. 토스페이로 결제를 할 경우 5,000원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사용 데이터 망으로는 LGU+, KT 입니다.

모든 데이터 소진시 5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무제한 71GB

가격은 54,800원이며, 데이터를 71GB를 사용할 수 있어 마찬가지로 어마어마한 데이터양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통화, 문자 무제한으로 제공이 됩니다.

3개월 할인 이벤트의 경우 34,800원으로 3개월 동안 할인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로 결제를 할 경우 5,000원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 데이터 망으로는 LGU+, KT 입니다.

(advertisement)


모든 데이터 소진시 매일 2GB씩 데이터를 주며, 이것도 초과할시 3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무제한 15GB

가격은 35,800원이며, 데이터를 15GB를 사용할 수 있어 앞전 보다는 작은 데이터양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통화100분, 문자100건의 제한이 있습니다.

3개월 할인 이벤트의 경우 25,800원으로 3개월 동안 할인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로 결제를 할 경우 5,000원 할인혜택, 통신비 지원 혜택 1000원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 데이터 망으로는 KT 입니다.

모든 데이터 소진시 3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무제한 7GB

가장 많이 가입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토스모바일에서 해당상품을 노리고 만든 듯 하네요.

가격은 24,800원이며, 데이터를 7GB를 사용할 수 있어 일반적을 볼 수 있는 데이터 용량입니다. 하지만 통화, 문자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3개월 할인 이벤트의 경우 14,800원으로 3개월 동안 할인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로 결제를 할 경우 5,000원 할인혜택이 없는 상품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 데이터 망으로는LGU+, KT 입니다.

모든 데이터 소진시 1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 토스모바일에 관련하여 요금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신청방법은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신청방법

신청방법으로는 토스 어플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토스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얼마나 빠르게 개통이 되는지 수도권의 경우 유심 배달 시간까지 포함하여 17분에 개통이 된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이 많아져 좋은 듯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