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빅스마일데이 일정은? 구매해볼만한 상품 추천!

우리는 쇼핑을 할때 저렴하게 구매를 하기 위하여 많은 것을 알아봅니다. 그리고 그중 하나가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는 날인 빅스마일데이라는 행사가 있습니다. 옥션 지마켓, g9에서 진행을 하는 행사이며, 이베이가 주관합니다.

어떤 날이며, 2023년 빅스마일데이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스마일데이란?

빅스마일데이란 ebay라는 회사에서 1년에 2번정도 할인을 하는 행사를 말하기도 합니다. 빅스마일카드라는 카드를 가입을 하여, 회원들에게 저렴하게 구매를 하여 볼 수 있도록 만든 회원제 입니다.

카드를 만들면서 3만원을 지급을 해야 하지만, 옥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다시 3만5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것이죠.

그리고 초창기 빅스마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와 비슷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11월 한번만 진행 하였습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현재는 2번정도 진행을 하고 있으며, 5월,11월에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런 빅스마일데이의 경우 모든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필품 및 가전제품등을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는 찬스 시즌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저도 가전제품 및 휴대폰등을 빅스마일데이때 많이 구매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할인의 폭이 일반 시중가보다는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3빅스마일데이 일정은?

2023 빅스마일데이 일정은 5월 8일 ~ 5월 19일까지 진행을 하게 됩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전연도 일정을 다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아래의 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빅스마일데이때 구매를 해볼 만한 아이템은 어떤게 잇을까요?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신다면 확실하게 저렴하게 구매하여 볼 수 잇습니다.

(advertisement)


 

빅스마일데이 추천아이템은?

1. 가전제품

아마 1순위로 추천을 드리는 것중 하나인 것은 바로 가전제품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가전제품을 가장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는 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며, 모니터의 할인이 정말 큰 폭으로 할인을 합니다.

그외 컴퓨터 부품 등도 있으며, 애플관련 제품들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잇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월이면 에어컨도 저렴하게 구매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가구 리빙

가구 관련제품도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여볼 수 잇으나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3. 식품

식품 할인이 정말 많이합니다. 사실 2위로 올려야 된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관심두었던 식품이 잇다면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4. 생필품

다음은 생필품입니다. 아래와 같이 생필품관련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휴지를 재어 놓고 사용 할 수 있는 구매 시간 입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시고 위와 같이 저는 가전제품을 가장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기간이라고 추천을 드릴 수 잇습니다. 참고하시고 빅스마일데이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