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티빙페스타 혜택은 뭐가 있을까?

2023 티빙페스타가 진행되었습니다. 티빙에는 각종 라인업이 진행이 되고있어, 한국 한해서는 아직까지 힘좀 있는 토종 OTT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기예능, 드라마 등을 뽑아내면서, 넷플릭스에 대항하고 있는 OTT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티빙도 페스타를 참가하면서 연간회원권 할인 및 다양한 기간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잇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페스타 기간

티빙 페스타 기간은 11월 1일 ~ 11월 30일 까지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연간이용권 최저가 할인

해당 페스타의 이벤트는 연간이용권을 31%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연간 이용권을 이용하는 경우 월 9,500원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advertisement)


하지만 2022년 티빙페스타의 경우 41% 정도의 할인율을 보여준거에 비하면 이번 연도는 조금 아쉽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한 해동안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찬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페스타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이 글을 작성해두엇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향스낵바

다음 이벤트로는 취향스낵바라고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취향을 찾아 추천을 해주는 컨텐츠 인데요. 1등의 경우 티빙 프리미엄 10년 이용치를 준다고 합니다. 밑져야 본전이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3 – 2024 라인업

그리고 2023 – 2024 라인업을 소개하기도 하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컨텐츠가 계속 쏟아지는 티빙의 모습 입니다. 토종 ott 서비스 답네요~

이상으로 2023 티빙 페스타에 관하여 소개해 드려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