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우리는 많은 것을 PC로 해결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PC방에서도 좀 더 좋은 사운드를 느끼기 위해서 헤드폰을 많이 착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헤드셋을 장시간 착용하고 있는 경우, 어깨가 결리기도하며, 헤드폰이 누르고 있어, 머리가 아픈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에게 추천해볼만한 헤드폰 모델을 소개 해드려볼까 하는데요.
오늘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장시간 사용하기 좋은 헤드폰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글의 목차
장시간 착용감 좋은 헤드폰 – 젠하이저 HD800
가격이 200만원대 하는 헤드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 또한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모델이며, 헤드폰의 하이엔드 급으로 볼 수 있는 헤드셋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역대가 밝게 잘들리며, 사운드 스테이지를 굉장히 넓게 선사해준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이크로 다이낵믹스가 뛰어나다보니, 작은소리도 잘캐치하며, 초 저음역 스테레오를 선사해주기도 합니다.
거기다, 높은 가격만큼 헤드셋을 이용하는데 높은 편안함을 주기도 합니다. 가격 대비 장착감은 기본적으로 셋팅을 해두었겠죠?
다음은 HD800의 4분의 1 가격인 ‘젠하이저 HD600’ 모델 입니다.
장시간 착용감 좋은 헤드폰 – 젠하이저 HD600
레퍼런스 모델 3대장이라고 불리는 모델입니다. 스펙 또한 아주 뛰어난 모델이랑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후기를 확인을 한다면 안경을 쓰고 계신분들에 한해서도, 오랜시간동안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안경 껴도 편한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해당 헤드폰의 경우 끼고 잔다고 해도 괜찮을 정도로 괜찮을 성능의 헤드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질이 매우 선명하며, 가격대비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H800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실제 착용후기를 확인하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장시간 착용감 좋은 헤드폰 – 앱코 B772L
다음 헤드셋으로는 앱코 B7772L 모델입니다. 젠하이저 HD600Q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헤드셋 입니다. 게이밍 헤드셋으로 판매되는 모델이며, 7.1 채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헤드셋의 형태는 약간 레트로 함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며, 장착을 하는 느낌의 경우 헤드밴드의 낮은 압력과 두툼한 이어패드 덕분에 압박감이 덜하여, 오래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보니, 앱코 B772L 모델을 추천을 드릴 수 있겠네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장시간 사용하기 좋은 헤드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