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사용법은 어떻게 이용 가능할까? 원격하기

스타일러 구매를 하신분들에 한하여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일러를 유용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그외에 간단하게 이용을 하고 싶다고 한다면 정말 간단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는게 스타일러 입니다.

원격으로 이용하는 방법과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스타일러 사용방법

제가 이용하는 스타일러 모델은 S5MBC 라는 모델입니다.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델은 미러(거울)로 되어 있어 스타일러의 모습이 고급스럽기도 합니다. 미러로 인하여 메뉴 사진을 촬영하기 힘드네요;;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그냥 [스타일링] 이라는 모드를 이용하여 선택을 하는 것 입니다.

스타일러 메뉴 모습

스타일링모드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표준, 급속, 강력 모드가 있습니다. 스타일러를 가장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타일링] 이라는 모드에 터치를 하면 [표준] 부분이 깜빡거리며 그 상태에서 우측에 있는 시작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바로 스타일러가 시작 됩니다.

(advertisement)


[표준]의 경우 운영시간 40분정도 되며, [강력]으로 하는경우 1시간 20분정도 진행 합니다. 기본적으로 스팀을 이용하여 먼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이용하기

1. 스타일러 돌리기전 물을 받는다.

2. 옷을 옷걸이에 걸어준다.

(advertisement)


3. 문을 닫고 [스타일링] 기능을 눌러 메뉴를 선택한다.

4. 우측의 [시작] 버튼을 눌러 시작한다.

 

원격으로 다양하게 이용방법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원격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고급의류]의 경우 정장, 울, 니트, 기능성등 다양하게 코스로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다운로드코스]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는 어플을 이용하여 진행을 하는 것인데요. 어플은 LG THINQ 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 메뉴모습

 

원격으로 제어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섬세건조] 부분을 3초정도 클릭을 하게 되면 휴대폰 원격제어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 우측 메뉴 모습

저의 경우 해당 원격제어를 이용하여 드레스 셔츠건조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구겨진상태에서 일반 행거에서 말리는 것보다는 스타일러를 이용하여 셔츠를 말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이용을 하니 확실히 구김이 덜하게 되더라구요? 스판의 경우에는 다펴지기도 합니다. 셔츠건조 셋팅은 아래의 글을 통하여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기능을 이용하여 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큰메뉴인, [스타일링] [고급의류] [스팀살균] [섬세건조] 등을 이용하여 스타일러를 효율적으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이용을 하다가 궁금한점이 있다면 질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2 thoughts on “스타일러 사용법은 어떻게 이용 가능할까? 원격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