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악플러 잡는 방법? 가능한가? 이건 케바케..

우리는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실명으로 대면을 하기 보다는 익명이라는 공간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합니다.

익명이라는 공간에서 분명한 장점이 있으며, 그또한 반대로 단점도 존재를 하게 됩니다. 바로 욕설이나, 상대방을 비하하는 행위를 서슴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럼 이런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악플러들의 경우 잡을 수 있을까요? 이부분은 사실 케바케 입니다. 왜 그런지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악플러 잡을 수 있나?’

일단 유튜브 악플러를 잡을 수 있는가에 대해서 케바케라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부분은 잡을 수도 있고 못잡을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왜냐? 구글을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손쉽게 구글계정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가계정을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가계정의 경우 임시메일등을 이용하여 손쉽게 구글계정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가계정은 심지어 추적하기도 힘들며, 사실 해외에 임시이메일등을 이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추적이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계정을 이용하여 가입하여 악플을 다는 분들이 경우 잡아볼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와 같이 유튜브 악플러를 고소하게 되는 인실좆을 시전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악플러 고소후기

이와 같이 유튜브를 고소하여 진행하신 분들의 후기도 생각보다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경우 경찰에 방문하여 신고를 하거나 끝으로 진행을 하지만 아래의 분의 경우, 검찰까지 방문을 하여 사건을 진행하고 사건을 접수한 후 오랜기간동안 기다린 끝에 유튜브 악플러를 잡아온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유튜브 악플러를 잡을려고 한다면 경찰 보다는 검찰을 방문하여 악플러를 잡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악플러를 잡는 과정은 생각보다 길 수 있으며, 이를 기다려서라도 꼭 잡겟다고 하신다면 검찰을 방문하여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잡아본 이력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수월하게 일이 진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