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백신 부작용 7가지 어떤 증상일까?

화이자 백신 부작용은 과연 없는것일까요? 지금 현재 영국에서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신을 접종을 하고 많은 수의 사람들이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2만명이나 되는 인원이 현재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을 일으켜 다양한 증상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글 : 라돈 발생원인,측정방법 및 예방

(advertisement)


백신의 이상정인 반응

백신을 맞고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대략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은데요. 임상시험중에 몸에서 열이 나기도 하며, 근육통 및 일시적인 이상반응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백신 화이자 부작용 증상 순위

그리고 어떤 사람의 경우 안면 마비가 오거나 신경쪽으로 마비증세를 일으키기도 한다는데요. 일부 중증 증상의 사람들이 백신의 부작용을 호소를 하기도 했습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미국식품의약국은 분석을 하게 되엇는데요 접종 나이는 18~55세의 나이를 가진분들이 백신의 맞기위해 참가를 하게 되었으며, 이들중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순위를 매겨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백신 화이자 부작용 증상 순위

  1. 피로감 (59%)
  2. 두통 (52%)
  3. 근육통 (37%)
  4. 오한 (35%)
  5. 관절통 (22%)
  6. 발열 (16%)
  7. 설사 (10%)

등의 화이자 백신 부작용 증상이 야기 하고 있는데요. 이날 임상 3상에서 지원을 한 사람은 42,000명이라고 합니다. 위의 부작용 순위는 4만 2천명의 대상으로 나온 데이터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참고글 : 일상생활 속에서 신진대사 높이기

화이자 백신 임상 참가자중에 4명이 일시적으로 안면신경이 마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로인해 전문가분들은 심각한 부분의 부작용은 없어, 백신을 권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상 시험으로 인해 백신의 효과가 백퍼센트로 이상이 없으면 좋겠지만 하루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합니다.

(advertisement)


참고글 : 미세전류 마스크 링 팔찌 치료기?효과가 있는건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