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15년차 현직이 말해주는 연봉, 복지수준

현대자동차가 10년만에 생산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되면서,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입니다. 거기다, 한 현직원이 말하는 연봉과 복지수준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게 되며넛 누리꾼의 시선을 끌게 되었습니다.

얼굴은 신원이 확인될까봐 자체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차 현직이 말해주는 복지수준

해당사람은 현직에서 일하고 있으며, 연차는 14~15년차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10년정도 일을 하였는데 급여가 세전 7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연봉은 1억이 넘는다고 보면 되겠네요.

(advertisement)


현대자동차 신입연봉

그리고 신입기준으로 연봉은 얼마냐라고 질문을 하였는데요. 본인이 입사 당시에 5000만원~6000만원 정도 되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성과금 복지등으로 이야기를 하는데요.

 

그 외에 파업을 하여 협상  타격이 되면 그때 연봉이 가장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1차,2차,3차 등으로 나뉘어서 지급이되며, 총 800만원의 금액을 받을때도 있다고 합니다.

직원 복지

그리고 명절 같은 경우 기름값 등을 지원해주며, 떡값의 경우 80만원정도 지급을 한다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정직원이 됫을시 복지로는 집이 없을경우 사원숙소를 이용해 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비용은 4만원으로 이용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정년은 60세로 되어 있지만 추후에 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지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장단점

그리고 현대차에 입사하면서 장단점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장점

  • 돈을 많이 벌고 다른일에 비해서 조금 덜 피곤하다.
  • 현대차를 싸게 구매할 수 있다.
  • 근무개월수 마다 다르지만 10~30%저렴하게 구매가능
  • 공무원 대비 괜찮은 철밥통?

단점

  • 단점은 공무원과는 다르게 근무교대를 하는게 단점이라네요.

위와 같이 현대자동차에서 일을하고 있는 생산직 근무 노동자의 이야기를 빌어 글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10년만의 생산직채용이라 경기도 얼어붙은 상태에서 취업시장이 많이 들썪이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에 현대차 채용서버도 다운되어서 사용을 해보기 힘든 상황이더라구요?

하지만 지원기간은 넉넉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현대차 지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지원기간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복지 관련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출처: 뽐뿌 , 유튜브- 낭만직업소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