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무료로 보는법 3가지 방법

티빙을 이용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설명드리는 방법은 통신사 요금제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맴버십을 이용하는 경우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굳이 이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한달정도는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여 보시는 것도 좋으 실 듯 합니다.

그리고 통신사의 경우 내가 이용하는 요금이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경우 어떤 요금제를 써야 티빙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지 정보를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순서대로 이용하시면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이용하기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의 경우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단 음악을 듣거나 웹툰을 보거나 하는 등의 서비스를 부가적으로 지원을 합니다. 거기다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가입을 하면 좋습니다.

그중 혜택이 바로 티빙을 시청하여 볼 수 있다는 것 인데요. 티빙에는 요금제가 다양하게 있지만 그중 가장 저렴한 베이직 요금제를 이용하게 됩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 맴버십의 경우 처음 가입을 하게 되면 한달동안은 무료로 이용가능한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KT 라이트 요금제 이용하기

KT와 티빙이 협력을 하여 OTT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KT 티빙 라이트라는 요금제를 티빙에서 이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티빙에서 유료처럼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티빙 라이트 요금제라는 명목으로 이용이 되는데요. 일단 이용해야되는 요금제의 조건은 이전에 적어둔 글에서 잘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GU+ 요금제 이용하기

LGU+ 에서도 마찬가지로 특정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티빙을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KT와 마찬가지로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빙 라이트, 베이직등 으로 요금제가 나뉘어 지게 되는데요.

아래의 글에서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마무리

이전에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이용권을 지원하고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지원을 하고 있지 않으며, 한시적인 이벤트라는 걸알아 두셨으면 합니다. 이제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